[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패션 브랜드 스펠에디트가 21년 FW 시즌 하트 컬렉션을 선보였다.

이번 하트 컬렉션은 스펠에디트 인 하트(SPELLEDIT IN HEART) 캠페인으로 터치 앤 필 (Touch&Feel)이 결여될 수밖에 없는 언택트 시대에 하트 로고를 시각화하여 의미를 담았다.

스펠에디트, 21 FW 하트 컬렉션 공개 _스펠에디트 보도자료

S/S 시즌에 이어 두 번째로 출시된 스펠에디트의 하트 컬렉션은 최신 패션 트렌드를 반영하여 활동성이 좋은 오버핏에 매니시한 무드를 갖춘 재킷, 셔츠, 가디건 등을 선보였다. 그중 무심하게 툭 걸쳐 입기 좋은 오버핏 재킷은 어떤 룩에도 스타일링 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솔리드, 스트라이프, 체크 세 가지 스타일로 출시되어 취향대로 고를 수 있게 선택의 폭을 넓혔다.

또한, 스펠에디트의 로고를 하트 모양으로 시각화한 이번 컬렉션의 하트 로고는 제품마다 시그니처 포인트 요소로 찾아볼 수 있어 매니시한 제품에 러블리한 반전 포인트를 준다.

 

스펠에디트, 21 FW 하트 컬렉션 공개 _스펠에디트 보도자료 (1)

스펠에디트는 최신 트렌드에 맞는 캐릭터 상품을 다양하게 확대하며 시각적 즐거움까지 선사하고 있어 자신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는 MZ세대를 사로잡기 충분하다.

 

 스펠에디트, 21 FW 하트 컬렉션 공개 _스펠에디트 보도자료 (2)

최근 신예 배우 고윤정, 홍수주와 함께 룩북 촬영을 마쳤다. 일부 사진이 공개되면서 배우 고윤정의 이미지 변신에 대한 이슈를 모았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