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도 무형문화재 제5호 崔瑩將軍 당굿

[아트코리아방송 경기지사] 서경욱은 국내 외에 한국 샤머님즘[무속]의 성대한 공연을 자주 갖고,춤과 창(노래)을 매우 잘하기로알려져 있다.

그의 숨겨진 또 다른 재능은 몇 명 만 알고 있는 정말 국내 최고의 신비스러운 초능력/신적/영적[고급신,조상영혼,천상의 대왕대신등]과의 대화/신의 말씀 전달 운명의 불운을 치유해주는 기적같은 능력이 있다고 한다.


서경욱은 신이 우리에게 최고의 선물을 준 우리나라 제1의 만신,무당,무녀이며,모든 신들과의 대화/신들의 말(공수)을 전해준다.

서경욱은 가정, 자녀, 대학입시,승진/진급,사업, 및 건강/질병 등 이러한 큰 문제점들에 대해 상담 및 핵심을찾아서 해법을 제시해 주며 또한 기적같이 조속히 해결하는데는 국내 1 인자로 소문이 나 있다.

즉, 가정문제는 집안의 엄청난 풍파 및 갑자기파산의 문제 와 자녀 문제는 머리는 좋은데 공부를 전혀 안하고 잦은 가출, 방황, 부모의 속을 엄청 썩이게함 등),대학입시 문제는[공부는 열심히 하고 상위권인데 빈번히 대학낙방,성적보다 상위권 대학 합격 등) 승진/진급 문제는 적시에 승진/진급 추천 및 승진/진급 최종 낙점 등,사업문제는사업의 정밀진단,막힌사업 해결[금전 문제 및 애로],사업부진,부도방지,기업인수 현재 사업이 답답한 분 등 및 정치/경제[명예/돈)에 대한 상담은 말할 수 없이 국내 최고의 달인으로 알려져 있다.

아울러,서경욱은 행복한 가정굿,자녀문제굿,대학입시굿,승진/진급굿,사업굿,건강/질병굿,조상원결의 해원을 위한굿,신내림굿 및 각종 재숫굿에 대해, 정말로 전세계에서 최고이며, 즉시 굿 효과를 볼수
있다 한다.

종종 개인들의 각종 굿들이 있으니 청향사도지암으로 전화 문의 후 개인의 굿이 있는 날 한번 구경하고 굿을 관람만 하여도 서경욱은 개인별로 공수[신의 말씀]를 무료로 전달해 준다.

서경욱은,매우 바쁜 일정에도 자잘한 개인 문제 및 궁금증의 주제에 대해서도 상담을 문의하러 청향사도지암을 방문하는 분들의 심각한 고민 문제들에 대해서 한눈에 헤아려 보고 친절하게 상담을 해 준다.

즉, 각 개인의 전생,현재,미래,사주팔자,궁합,관상,빙의,도화살,신병,무병,신끼, 결혼,이혼,재혼,자녀문제,소원성취(학업,취업,사업)등 삶의고통의 원인의 해결 방법도 알려준다.

해도 무형문화재 제5호崔瑩將軍 당굿

국민과 함께하는 양주시 북한산 기슭 장흥골 축제/공연

國太民安(국태민안) 時和年豊(시화년풍),平和統一(평화통일)

일 시 : 2013年 11月 16日[토요일] 장 소 : 靑香寺 崔瑩將軍 神堂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소재]

주 최 : 崔瑩將軍 당굿 보존회


2 . 행사 취지 및 목적


서경욱의주요 프로필

한국무속연희연구회이사장[ 서경욱/ 황해도무형문화재제5호

- 최영 장군 당굿 보존회장

- 중앙대학교 국악대학원 졸업

- 동방대학원 대학교 졸업




아트코리아방송 경기지사

한정석 기자

alfo3501@hanmil.net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