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즈 세 번째 싱글 '자아'(自我)
동키즈 세 번째 싱글 '자아'(自我)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동키즈(DONGKIZ)가 파격 변신으로 팬들의 기대치를 한 몸에 받고 있다.

 

동키즈는 1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세 번째 싱글 '자아'(自我)를 공개한다.

 

타이틀곡이자 옛날 서부 음악을 모티브로 한 트랩(Trap) 장르의 ‘아름다워’를 통해 반전 그 자체의 면모를 뽐낼 예정이다. 한 번도 선보인 적 없었던 섹시 카리스마와 물오른 비주얼, 분위기, 남성미 가득한 칼군무 등으로 팬들을 사로잡을 준비도 마쳤다.


그동안 콘셉트 부자답게 동키즈는 올드 스쿨, 뤼팽, 청량미 가득한 모습으로 활발하게 활동해왔고, ‘무대 위 놀 줄 아는 아이돌’이라는 키워드에 맞춰 보컬, 랩, 퍼포먼스 그리고 비주얼 모두 갖춘 모습으로 매번 성장해왔다.

 

이번에는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듯 5인 5색 보컬과 유명한 댄스크루 JustJerk(저스트절크)가 참여한 안무로 무대를 장악, 동키즈 팀명을 다시금 전 세계에 알릴 계획이다.

 

뮤직비디오 역시 MOSWANTD(모스원티드)의 이민준, 이하용 감독이 연출을 맡아 영상미와 함께 현실과 허상 사이에서 혼란스러워하는 멤버들의 섬세한 감정 표현을 오롯이 담아냈다.

 

컴백에 앞서 개인 이미지, 티저 영상 공개로 신선한 변신을 알리고 있는 동키즈의 '자아'(自我) CD에는 데뷔 때부터 함께 응원해준 팬덤 동아리에게 전하는 특별한 메시지 트랙이 담겨 소장 가치까지 높였다.

 

18일 오후 V LIVE(브이 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소통할 동키즈는 '자아'(自我) 발표와 함께 ‘아름다워’로 활발한 활동을 시작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