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기웅_'꼰대인턴' 방송 캡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배우 박기웅이 '꼰대인턴' 종영소감을 전했다.

 

7월 1일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 마지막 회가 방송된 가운데 맛깔나는 연기로 미워할 수 없는 오피스 빌런 남궁준수를 완성한 박기웅이 아쉬운 종영 소감을 전했다.

 

악역이지만 미워할 수 없는 오피스 빌런 남궁준수 역을 연기한 박기웅은 "정들었던 '꼰대인턴'과 준수를 떠나보낼 생각을 하니 울컥하는 마음이 든다. 좋은 분들과 함께 밝은 에너지를 받으며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시간이 참 빨리 흐르는 것 같아요. 정들었던 ‘꼰대인턴’과 준수를 떠나보낼 생각을 하니 울컥하는 마음이 드네요”라며 "밝고 유쾌한 드라마 ‘꼰대인턴’과 함께할 수 있어 정말 행복한 시간이었고, 좋은 분들과 함께 밝은 에너지를 받으며 즐겁게 촬영할 수 있었다. 아쉽고 또 아쉬운 마음이 가득하지만, 저는 이제 준수와 이별하려 합니다. 그동안 보내주셨던 성원과 사랑에 무한한 감사드립니다. 좋은 작품으로 찾아뵙겠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라는 감사 인사를 전했다. 


한편, 미워할 수 없는 러블리 오피스 빌런 남궁준수로 활약한 박기웅은 지난 2005년 영화 ‘괴담’으로 데뷔한 이후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 ‘치즈 인 더 트랩’부터 드라마 KBS2 ‘각시탈’, MBC ‘몬스터’, SBS ‘리턴’, MBC '신입사관 구해령'까지 다양한 작품에 출연, 탄탄한 연기력과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들의 사랑을 받았다.

 

이러한 박기웅이 어떤 작품으로 돌아올지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