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달의 소녀 ⓒ아트코리아방송 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멤버 고원이 제조한 편의점 꿀조합 ‘고원정식’이 화제다.

 

지난달 24일 이달의 소녀 V라이브 공식 채널을 통해 진행된 ‘엉망진창 세계로 초대합니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편의점 꿀조합 찾기 콘텐츠가 진행되며 각 멤버들이 편의점에서 간편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조합들을 공개하여 온라인상 화제를 모았다. 

 

‘고원정식’은 불막창과 치즈라면을 조리한 후 함께 그릇에 담아 먹는 간편식으로, 편의점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들로 구성되어 있어 맵단짠의 정석으로 떠오르며 주목받고 있다.

 

이달의 소녀 고원은 “어렸을 때 많이 먹었던 치즈라면과 당시 먹고 싶었던 막창을 같이 먹어 보면 어떨까 생각이 들어서 만든 조합이 이렇게 많은 사랑을 받을 줄 몰랐다. 많은 분들께서 맛있다고 해 주셔서 너무 신기하고 감사하다.”고 전했다.

 

특히 ‘고원정식’은 편의점 꿀조합으로 화제를 모은 만큼 오늘(23일) 오후 3시 GS25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생중계를 앞두고 있으며, 랜선 팬미팅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소통 방송을 진행할 것을 예고해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이달의 소녀는 지난 20일 ‘케이콘택트 2020 서머’에 출연하여 수록곡 ‘넘버 원’(Number 1)과 ‘땡땡땡’ 무대 최초 공개, 커버 댄스 무대 등 다양한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키워드
#이달의 소녀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