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부의 세계' 한소희, "행복한 마무리 ... 성장하고 믿음 주는 배우 될 것" 종영 소감
'부부의 세계' 한소희, "행복한 마무리 ... 성장하고 믿음 주는 배우 될 것" 종영 소감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5.17 13:2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JTBC '부부의 세계' 방송 캡처
JTBC '부부의 세계' 방송 캡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한소희가 '부부의 세계' 종영 소감을 전했다.

 

17일 배우 한소희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동안 '부부의 세계'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배님들과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고생해주신 모든 스태프분들과 끝까지 함께해주신 소중한 시청자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행복하게 마지막 화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라고 종영 소감을 밝혔다.

 

이어 "항상 저 자신이 부족한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응원해주셨던 모든 말들이 저에게는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힘이 되었습니다. 주신 관심과 사랑에 부끄럽지 않도록 더욱 더 성장하고 믿음을 드리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덕분에 더 빛이 났던 '부부의 세계'였습니다! 같이 울고 웃고 했던 시간을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라고 '부부의 세계' 시청자들에게 감사인사를 전했다.

 

이와 함께 공개한 사진 속 한소희는 꽃다발을 들고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모습. 꽃보다 아름다운 그의 미소에 설렌다.

 

한편 한소희는 인기리에 종영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 출연했다.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출처 한소희 인스타그램

다음은 한소희 인스타그램 전문

그동안 '부부의 세계'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배님들과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고생해주신 모든 스태프분들과 끝까지 함께해주신 소중한 시청자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행복하게 마지막 화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저 자신이 부족한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응원해주셨던 모든 말들이 저에게는 한 걸음 더 나아갈 수 있는 힘이 되었습니다. 주신 관심과 사랑에 부끄럽지 않도록 더욱더 성장하고 믿음을 드리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덕분에 더 빛이 났던 '부부의 세계'였습니다! 같이 울고 웃고 했던 시간을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