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가수 홍은기가 첫 번째 미니앨범 ‘UNDEFINABLE:LOVE’ 발매를 앞두고 있다.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에는 타이틀곡 ‘숨’을 비롯해 홍은기의 유니크한 음색이 돋보이는 몽환적인 ‘LOST IN YOU', R&B 댄스곡 'PARANOIA', 지난해 12월 발표한 디지털 싱글 '착각' 등 4곡의 음원 일부를 담았다. 

 

홍은기는 지난 13일 네이버 V라이브 방송을 통해 팬들과 만난 자리에서 “이번 앨범에 총 6곡이 들어간다. 6곡을 담았으니 팬분들께서 많이 좋아해 주셨으면 좋겠다. 이번 앨범에 들어간 사진에는 스토리가 담겨 있다. 총 60페이지 정도의 분량인데 포토카드 사진 두 장도 동봉되어 있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앨범 제목이 ‘UNDEFINABLE:LOVE’인데 이 뜻이 ‘제한적이지 않은 사랑’이라는 뜻으로 열려 있고 다양한 사랑을 주제로 작업했다. 그 사랑의 주체가 내가 될 수 있고 우리가 될 수도 있다. ‘LOST IN YOU’는 사랑에 빠진 소년의 마음을 담았다면 타이틀곡 ‘숨’에서는 완전히 사랑에 빠져 헤어 나오지 못하는 강렬한 마음을 표현했다”고 설명했다. 

 

타이틀곡 ‘숨’은 강렬한 비트와 사운드가 돋보이는 트랩 스타일의 힙합 곡으로 이전보다 더욱 성숙해진 홍은기의 보컬이 더해졌다. 홍은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은 시각적으로 보이지 않지만 한정되지 않고 정의 내릴 수 없는 영역인 사랑을 홍은기만의 해석과 표현으로 담았다. 홍은기는 기획 단계부터 직접 앨범 작업에 참여하며 정성을 기울인 것으로 알려졌다.


홍은기의 첫 번째 미니 앨범 ‘UNDEFINABLE:LOVE’은 지난 9일부터 온·오프라인 음반 매장을 통해 예약판매를 진행하고 있으며 오는 16일 정오 발매된다.

 

 

키워드
#홍은기 #숨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