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리턴, 강소라 주연 영화 '해치지 않아' 시사회 초청 이벤트 진행
셀리턴, 강소라 주연 영화 '해치지 않아' 시사회 초청 이벤트 진행
  • 이용선 기자
  • 승인 2020.01.06 10: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리턴 영화 '해치지않아' 시사회 이벤트
셀리턴 영화 '해치지않아' 시사회 이벤트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셀리턴은 새해를 맞이해 셀리턴 브랜드 모델 강소라 주연의 영화 ‘해치지않아’ 시사회 초청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셀리턴 LED마스크, 넥클레이, 알파레이 등 전 디바이스 구매 또는 렌탈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초대권 2매씩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 기간은 9일까지이며 당첨자 발표는 10일 오후에 홈페이지를 통해 고지할 예정이다.

 

영화 ‘해치지않아’ 시사회는 이달 18일 토요일 인천 소재 CGV 영화관에서 진행되며, 영화 관람 후에는 주연 배우가 참석하는 무대 인사가 진행된다. 참가자들에게는 팝콘 등의 간단한 스낵이 제공되며 선물 증정 이벤트 시간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본인의 SNS 채널을 활용하면 된다. 영화 ‘해치지않아’ 포스터 또는 예고편 속의 강소라와 보유하고 있는 셀리턴 제품을 함께 촬영한 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카카오스토리, 네이버 밴드 등 개인 SNS 채널에 업로드하면 된다.

 

셀리턴 관계자는 “경자년 새해 첫번째 이벤트는 고객과 함께 하고싶은 마음으로 고객 초청 영화 관람 이벤트를 마련하게 되었다”며 “올 한해는 셀리턴을 선택해주신 고객분들에게 다양하고 풍성한 혜택을 돌려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