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_ 랑콤 브이로그 티저 영상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글로벌 뷰티 브랜드 랑콤이 수지와 함께 한 브이로그 티저 영상을 공개해 화제를 끌고 있다.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은 랑콤의 대표 스킨케어 제품과 메이크업 제품들과 함께 하는 수지의 완벽한 뷰티 데이 24시를 담은 브이로그로 약 20초의 짧은 영상 임에도 수지의 청순하면서 사랑스러운 매력을 가감 없이 드러냈다.

 

랑콤 공식 유튜브와 페이스북 채널을 통해 공개된 이번 티저 영상은 수지가 잠에서 깨어나 외출 준비를 하는 순간부터 아침 산책하는 모습, 촬영장에서의 모습 등 말 그대로 수지의 24시를 담은 브이로그 컨셉이다. 수지의 일상을 들여다보면서, 탄력 넘치고 완벽한 피부 관리와 메이크업을 완성하는 랑콤의 대표 아이템들을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브이로그 영상을 통해 화려한 무대와 작품 속에서가 아닌, 친근한 일상 속 모습을 공개함으로써 배우 수지의 순수하고 색다른 매력을 느낄 수 있다. 아침 산책이나 운동, 친구들을 만날 때의 소소한 즐거움을 느끼는 모습과 촬영장에서 일에 임하는 프로다운 모습들을 통해 다채로운 수지의 모습을 공개한다.

 

한편 랑콤은 티저 영상 공개에 이어 오는 30일 공식 유투브 및 페이스북 채널에서 수지의 브이로그 풀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사진제공 랑콤 

키워드
#랑콤 #수지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