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한국콘텐츠진흥원(이하 콘진원)이 운영하는 광화문 CKL스테이지가 핫 키워드와 핫 뮤지션으로 구성한 기획공연 '#FFF'로 연말 관객몰이에 나선다.

 

'#FFF'는 ‘Follow For Follow! Follow For Founder!’의 줄임말로 SNS 용어 ‘맞팔’, ‘F4F’를 차용, 2019년의 마지막을 함께하며 ‘전 세대가 어우러져 소통한다’, ‘하나가 된다’라는 의미를 담았다.

 

2019 CKL스테이지 기획공연 #FFF 포스터

이번 CKL스테이지 기획공연 '#FFF'는 오는 12월 21일, 25일, 28일 3일간 창작의 장인 CKL스테이지에 올해 핫 키워드를 접목시켜 색다른 공연을 선보인다. 2019년 대중음악 트렌드를 아우르는 대표 키워드인 #오디션, #라이징스타, #온라인탑골공원, #힙합에 맞는 뮤지션으로 구성한 콘서트가 마련될 예정이다.

 

우선 △21일 카더가든, 오존을 시작으로 △25일 크리스마스에는 이오에스 △28일에는 팔로알토, 레디, 자메즈, 먼치즈(화지, 우탄), 오웰무드, 불리다바스타드, 저드 등의 실력파 뮤지션들이 무대를 채울 계획이다. 기획공연 '#FFF'는 모두가 함께 즐기는 소통 콘서트의 공연 취지에 맞게 사회공헌의 의미를 담아 전석 무료로 진행된다.

 

CKL스테이지는 2016년 개관 이후 여러 우수 공연을 선보이며 대중문화예술 공연장으로서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달 13일에 열린 싱어송라이터 모트의 단독공연 '모트, 해피 미리 크리스마스' 역시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모트는 크리마스 캐롤과 커버곡, 최초 공개된 미발표곡 등 다양한 구성으로 연말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따뜻한 음악을 선사해 호평을 얻었다.

 

아울러 콘진원이 운영하는 CKL스테이지에서는 일반 시민을 대상으로 공연장의 무대시설을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 '백스테이지 투어'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번 투어에서는 21일부터 시작되는 CKL스테이지 기획공연 '#FFF'의 무대를 하루 전에 미리 살펴볼 수 있다.

 

만 7세 이상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한 '백스테이지 투어'는 매월 1회 진행되며 선착순으로 예약이 마감된다. CKL스테이지 누리집 공지사항에서 '백스테이지 투어' 안내문 내의 큐알코드를 통해 신청서 작성이 가능하다.

 

한편, CKL스테이지에서 진행하는 공연의 자세한 일정과 작품 소개는 CKL스테이지 누리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