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콜랩코리아, 크리에이터 및 브랜드 파트너들의 네트워크 마련을 위한 연말 파티 개최

2019 콜랩 크리에이터 연말 파티 '콜랩 스페셜 나잇'의 포토월에서 콜랩의 시그니처 C 포즈로 사진 촬영 중인 콜랩아시아 최유진 대표(좌), 콜랩코리아 김덕봉 지사장(우)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글로벌 MCN(멀티 채널 네트워크) 콜랩코리아(Collab Korea)가 18일 2019 콜랩 크리에이터 연말 파티 ‘콜랩 스페셜 나잇’을 진행했다.

 

강남 ‘SJ쿤스트할레’ 에서 진행된 이번 행사는 2019년 한 해 동안 활발한 활동을 펼친 뷰티, 일상, 게임, 엔터테인먼트 등 다양한 분야의 인기 크리에이터 유트루, 조싀앤바믜를 비롯한 브랜드 마케팅 담당자, 협력사 등 3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콜랩 스페셜 나잇’ 파티는 개그맨 이동엽의 사회를 시작으로 콜랩아시아의 CEO 최유진 대표와 콜랩코리아 김덕봉 지사장의 환영사, 힙합 레이블 VMC 소속 뮤지션 빅원(BIG ONE)의 축하 공연까지 차례로 이어졌다.

 

축하 공연 중인 힙합 래퍼 빅원

콜랩코리아는 이 날 크리에이터들을 하나로 이어주는 콜랩맨을 등장시켜 참석자들의 큰 환호를 받았다. 콜랩맨은 K-컬쳐 채널을 운영중인 콜랩코리아 소속 크리에이터 윤픽이 깜짝 변신한 파티 마스코트로 서로 다른 크리에이터들을 매칭하고 인증 사진 찍기, SNS에 업로드하기 등의 미션을 부여하고 럭키드로우권을 추가로 증정하는 해시태그 이벤트를 벌이며 크리에이터들의 교류와 네트워크를 더욱 활발하게 만들었다.

 

이 외에도 참석한 크리에이터들은 ‘콜랩 크리에이터 오행시’, 자신만의 특별한 모습을 담는 ‘스페셜 3분 초상화’, 관상을 통해 성격과 미래를 살펴보는 ‘콜랩 스페셜 페이스’ 등의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파티를 즐기는 한편, 퀴즈 및 럭키 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풍성한 선물을 증정 받기도 했다.

 

이번 ‘콜랩 스페셜 나잇’ 파티에는 엘지생활건강, 우아한형제들(띠잉), 비오템, 인스턴트 타투, 디어클레어스, 레어카인드, 소니코리아, 페르노리카 코리아, 정관장, 원스인어문, 비레디, 신신제약, 배상면주가 심술, 코젤, 제이버드, BBQ, 올리버스윗 등 총 20개의 다양한 협력사가 참여해 업계 관계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