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AFC(엔젤스파이팅챔피언십)의 연예인 챔피언 이대원이 2020년 새해 벽두를 뜨겁게 달굴 TV CHOSUN의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 ‘미스터 트롯’에서 101명의 참가자 중 한 명으로 출연한다.

 

AFC 초대 연예인 챔피언인 이대원은 지난 AFC 13회 대회에서 중국의 러 웨이동 선수를 상대로 1차 방어전에 성공하며 챔피언의 자리를 지켰다. 7전 7승의 연승을 기록하며 불패 파이터로서의 입지를 다졌다.

 

이대원의 또 다른 꿈은 트로트 가수였다. 운동과 가수를 겸하며 누구보다 성실히 준비해온 이대원은 15000:1의 경쟁을 뚫고 2020년 1월 2일 목요일 오후 10시 첫 방송될 TV CHOSUN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 트롯’)’ 에 당당히 올라가며 또 한 번의 트롯 챔피언을 꿈꾼다.

 

이대원은 ‘오랜 시간 꿈꿔 오며 준비했던 경연이니만큼 트롯 챔피언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많은 응원 부탁드린다’ 고 전하였다.

 

한편, ‘미스터 트롯’은 국내 최초 트로트 오디션 프로그램 ‘미스 트롯’의 시즌2 버전으로, ‘제 2의 송가인’을 꿈꾸는 트로트를 사랑하는 정열 가득, 열정 충만 ‘남자’들이 모여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화끈한 무대를 선사하는 신개념 트로트 오디션이다. 보다 크고 보다 넓게, 트로트의 판을 키워 대한민국 가요계의 지각 변동을 일으킬 또 하나의 역작이 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키워드
#이대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