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년 만의 귀환 연극 '환상동화', 연극 부문 예매 전체 1위 ... '대중들의 선택받았다~흥행 예고'
6년 만의 귀환 연극 '환상동화', 연극 부문 예매 전체 1위 ... '대중들의 선택받았다~흥행 예고'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11.29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연극 환상동화
연극 환상동화. 제공 Story P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대학로 소극장 창작 연극의 신화 '환상동화'가 29(금)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공연, 연극 부문 전체 티켓 랭킹 1위를 차지하며 흥행 돌풍을 예고했다.

 

연극 '환상동화'는 오는 12월 21일 6년 만에 귀환한다. 뮤지컬 ‘어쩌면 해피엔딩’, ‘신흥무관학교’, ‘젠틀맨스가이드’의 연출을 맡았던 김동연이 작/연출로 참여한 연극이다. 그의 첫 대학로 데뷔 작품으로, 심혈을 기울여 만든 만큼 뛰어난 완성도와 대중성을 지닌 작품으로 정평이 나 평단과 관객들로부터 호평을 받아왔다.

 

앞서 환상동화는 새로운 프로덕션의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해 큰 화제가 되었다. 군 전역 후 KBS 2TV ‘동백꽃 필 무렵’에서 순진무구 순정남 매력을 지닌 황용식 역을 맡아 최고의 주가를 올리고 있는 강하늘, 송광일, 장지후, 기세중, 원종환, 육현욱, 박규원, 최정헌, 백동현, 한소빈, 윤문선이 캐스팅돼 ‘믿고 볼 수 있는 연극’으로 회자되고 있다.
 

'환상동화'는 아이와 같은 순수한 감성을 지닌 ‘사랑광대’, 자신만의 예술관을 지닌 개성 넘치는 ‘예술광대’, 파괴와 대립을 중시하는 ‘전쟁광대’가 등장해 하나의 이야기를 만들며 전개된다. 각각의 다채로운 매력을 지닌 광대들을 보는 재미와 광대들이 만드는 이야기의 주인공 ‘한스’와 ‘마리’의 러브스토리는 감동을 선사한다.

 

29일 오후 2시 2차 티켓 오픈과 동시에 1위를 석권한 연극 '환상동화'는 오는 12월 21일(토)부터 동덕여대 코튼홀에서 공연한다. 2차 티켓 오픈은 1월 7일~1월 31일 기간에 해당하며, 인터파크 티켓에서 예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