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타엑스 형원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몬스타엑스 형원이 환상적인 슈트 핏을 뽐냈다.

 

패션 매거진 '지큐 코리아'는 11월호를 통해 몬스타엑스 형원의 시크하고 우아한 매력을 담은 화보를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화보 속 형원은 화려한 비주얼과 세련된 슈트 패션으로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는다.

 

몬스타엑스 형원

깔끔한 스트라이프 슈트로 도회적인 이미지를 연출한 형원은 강렬한 눈빛으로 다채로운 포즈를 완벽히 소화한다. 특히 뛰어난 외모와 슬림하면서도 탄탄한 피지컬은 한층 더 섹시한 분위기를 부각시키며 완벽한 슈트 핏을 완성시켰다.

 

뿐만 아니라 브라운 컬러의 롱 코트로 또 다른 느낌을 드러낸 형원은 우월한 비율을 자랑하며, 카리스마 넘치는 표정으로 카메라를 응시해 보는 이들의 감탄을 자아낸다. 이처럼 형원의 피지컬과 비주얼, 슈트 패션은 모두 완벽한 조화를 이루며 화보를 더욱 빛냈다.

 

형원의 더욱 다채로운 화보와 인터뷰는 '지큐 코리아' 11월호 및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몬스타엑스 형원

매력적인 화보로 역대급 비주얼을 뽐낸 형원은 몬스타엑스의 멤버로, 몬스타엑스는 최근 전세계 20개 도시 23회 공연의 월드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치고 각종 해외 페스티벌에 참석하며 글로벌 활약을 펼쳤다. 이어 새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팔로우' : 파인드 유)와 수록 타이틀곡 'FOLLOW'로 컴백을 앞두고 다채로운 콘텐츠로 음악 팬들의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뿐만 아니라 형원은 DJ H.ONE이라는 이름으로 다양한 EDM 음악을 발표, 수많은 페스티벌에 참가하며 DJ로서 높은 반응을 이끌어내기도 했다. 국내 최대 EDM 페스티벌인 ‘울트라 코리아’에 2년 연속 출연했고, 싱글 ‘BAM!BAM!BAM!’을 비롯해 ‘ONE’, ‘MY NAME’ 등을 선보이며 DJ로서도 남다른 음악적 역량을 보여주고 있다.

 

한편, 몬스타엑스는 28일에는 새 미니앨범 'FOLLOW' : FIND YOU'와 타이틀 곡 'FOLLOW'로 가요계에 컴백한다.

 

 

사진제공 스타쉽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