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주소녀 커밍순 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우주소녀가 오는 11월 가요 대전에 전격 합류한다.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4일 오후 공식 SNS 채널에 우주소녀의 새로운 미니앨범 'As You Wish'(애즈 유 위시)의 커밍순 이미지를 전격 공개하고 "우주소녀가 오는 11월 한층 업그레이드된 새 앨범으로 가요계에 컴백한다"고 전하며 신보 발매 소식을 공식화했다.

 

공개된 이미지에는 블랙과 화이트 컬러의 매력적인 조화 아래 독특한 디자인의 문양이 이목을 끈다. 특히 칠흑같이 어두운 원 모양 안에 놓여진 은은한 골드 빛의 달은 밤하늘의 모습을 떠올리게 해 오묘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As You Wish"와 "COMING SOON" 등의 텍스트와 함께 아직 공개되지 않은 컴백일은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더욱 증폭시키고 있다.

 

이로써 우주소녀는 지난 6월 스페셜 앨범 ‘For the Summer’(포 더 썸머)와 'Boogie Up'(부기 업)에 이어 약 5개월 만에 가요계 컴백에 나서며 관심을 집중시켰다.

 

그간 각종 활동을 통해 리스너들과 시청자들을 모두 만족시켰던 우주소녀는 오는 11월 가요계에 컴백, 음악 활동을 비롯해 각종 시상식과 연말 무대까지 다양한 활약을 이어가며 올 한 해를 화려하게 마무리할 계획이다. 다채로운 세계관을 바탕으로 발표하는 앨범마다 독특한 색깔을 덧입히며 '우주소녀표 음악'을 선보였던 우주소녀가 이번 앨범에서는 어떤 콘셉트와 음악으로 가요계에 돌아와 음악 팬들을 만족시킬 수 있을지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한편, 우주소녀는 오는 11월 중 앨범 발표를 목표로 컴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사진제공 스타쉽

키워드
#우주소녀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