러블리즈 케이(김지연) , 오늘(8일) 첫 솔로앨범 'I Go' 발매 ...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출격'
러블리즈 케이(김지연) , 오늘(8일) 첫 솔로앨범 'I Go' 발매 ... '데뷔 5년 만에 첫 솔로 출격'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10.08 16: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러블리즈 케이(김지연)_첫 솔로 미니앨범 'Over and Over'
러블리즈 케이(김지연)_첫 솔로 미니앨범 'Over and Over'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러블리즈 케이(김지연)의 첫 솔로 앨범이 드디어 베일을 벗는다.

 

케이(김지연)는 오늘(8일) 오후 6시 첫 솔로 미니앨범 'Over and Over(오버 앤드 오버)'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I Go(아이 고)'를 비롯한 수록곡을 공개한다.

 

러블리즈 멤버 가운데 처음으로 미니 앨범을 발표하고 솔로 행보에 나서는 케이(김지연)는 앞서 다양한 컬래버레이션 음원과 OST 등을 통해 탁월한 가창력을 인정받은 바 있다.

 

'Over and Over(오버 앤드 오버)'라는 앨범 타이틀은 ‘끝없이 진보하는 케이(김지연)의 새로운 음악적 시도’라는 뜻이 담겨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I Go(아이 고)'를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6트랙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곡 'I Go(아이 고)'는 평범한 일상을 살아가는 우리에게 전하는 성장 동화이다.

 

힘들고 지치는 날들 안에서 항상 곁에 있어 주는 빛 같은 존재들 덕분에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더 높게 날 수 있다는 희망찬 이야기를 담았다.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과 경쾌한 스트링은 케이(김지연)의 감성적인 보이스와 만나 서로를 감싸 안고 있으며 솔로 아티스트 Kei의 세계관 속에 잠재된 새로운 모멘텀을 이끌어 낸 곡이다.

 

러블리즈 케이가 아닌 본명 김지연을 내세운 것도 기존 이미지와 차별화된 모습을 보여주겠다는 의지가 담겨 솔로 아티스트로서 많은 대중의 기대를 부응하기에 충분할 것으로 예상된다.

 

맑고 청아한 음색으로 리스너들의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케이(김지연)가 그의 첫 번째 앨범에서는 어떠한 이야기를 그려낼지 많은 음악 팬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러블리즈 케이(김지연)의 신곡 'I Go(아이 고)'를 비롯한 수록곡들은 오늘(8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사진 제공  울림 엔터테인먼트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