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정환, 김시훈, 홍성준(사진 왼쪽부터)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프로듀스X101'을 통해 이름을 알린 브랜뉴뮤직 연습생(이하 브랜뉴즈) 3인방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이 오는 10월 유닛 프로젝트 싱글을 전격 발매한다.

 

'프로듀스X101' 종영 직후 브랜뉴즈 공식 SNS를 통해 프듀 당시 기획사별 평가곡이었던 `GO GET HER`의 안무 영상을 공개해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던 브랜뉴즈 멤버들은, 이후 같은 소속사 선배 가수 양다일의 호텔 델루나 OST `너만 너만 너만` 커버 영상을 연달아 공개해 놀라운 보컬 실력을 뽐내기도 했었다.

 

특히, `피키라이브`, `엄마가 잠든 후에`, `로그아웃` 등 획기적인 콘텐츠 기획으로 아이돌 맞춤형 모바일 콘텐츠들을 연이어 히트시킨 피키캐스트가 이들 세 명의 유닛 프로젝트 싱글 발매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콘텐츠를 선보인다고 밝히며 많은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리얼리티에서 브랜뉴즈 3인방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은 유닛명을 정하고 프로젝트 싱글을 준비하며 자신들의 색깔을 찾기 위해 펼쳐지는 좌충우돌 스토리를 여과 없이 담을 예정이다. 이와 동시에 팬들과의 다양한 소통도 진행할 예정이며 이에 따라 음원 발매는 물론 버스킹, 팬미팅 등 다양한 미션을 열어두고 진정한 아티스트로 거듭나는 과정을 생생하게 선보일 것이라 전했다.

 

2년 전 '프듀2' 직후 당시 아쉽게 탈락했던 연습생 임영민, 김동현을 유닛 MXM으로 데뷔시켜 성공시켰던 브랜뉴뮤직의 빛나는 기획력이 새롭게 탄생시킬 브랜뉴즈 김시훈, 홍성준, 윤정환의 유닛 프로젝트 싱글은 오는 10월에 공개되며, 이들 세 명의 성장기를 담은 리얼리티 콘텐츠는 9월 말 티저 영상을 시작으로 브랜뉴뮤직 공식 SNS와 피키픽처스 유튜브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진제공 브랜뉴뮤직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