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인 보이그룹 시그널_데뷔 앨범 'THE FIRST SIGNAL:BEGINS' 쇼케이스. ⓒ아트코리아방송 DB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4인조 보이그룹 시그널(SIGNAL)이 오는 28일 '쇼! 챔피언' 무대에서 데뷔곡 '너 다운'으로 방송 활동을 시작한다.

 

뉴웨이브 케이팝 메신저를 지향하는 보이그룹 시그널은 지난 22일 잠실 '저스트 케이팝'에서 앨범 'THE FIRST SIGNAL:BEGINS' 쇼케이스를 마치고 28일부터 방송, 국내 및 해외 팬들을 위한 계획이 진행 중이다.

 

'복은, 영호, 기환, 규환'으로 구성된 보이그룹 시그널이 발표하는 데뷔 앨범 'THE FIRST SIGNAL:BEGINS'에는 타이틀 곡 '너 다운'을 포함해 수록곡 '너는 어떨까', '잠깐이면 돼' 3곡이 수록되어 있다. 

 

타이틀 곡 '너 다운'은 많은 사람들이 일상에 치이고 지쳐있는 요즘 여행과 같은 위로를 줄 수 있고, 일상 속에 맞춰진 자신이 아닌 진짜 자신을 찾는 모티프로 답답한 도시에서 조금이나마 자유로움을 느낄 수 있다.

 

한편 28일 생방송으로 진행되는 '쇼! 챔피언'은 레드벨벳, 더보이즈, EVERGLOW, 아이즈, 로켓펀치, VERIVERY. 장대현, TRCNG, TARGET, FANATICS그레이시, 소영, 기프트, 한초임, 버디, N.CUS, 시그널 등의 팀이 출연을 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