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원 모어', 배우 10인 콘셉트 포토 공개 ... '페어별 다양한 매력으로 기대감 UP'
뮤지컬 '원 모어', 배우 10인 콘셉트 포토 공개 ... '페어별 다양한 매력으로 기대감 UP'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8.07 12: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단 좌측부터 시계방향) 유제윤/문진아, 황민수/서유나, 단체 컨셉 사진, 김진욱/이효은
(상단 좌측부터 시계방향) 유제윤/문진아, 황민수/서유나, 단체 컨셉 사진, 김진욱/이효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타임 루프 뮤지컬 '원 모어'가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공개된 콘셉트 사진 중 유탄, 다인 역의 커플 콘셉트 사진은 페어별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다.

 

유제윤, 문진아의 커플 콘셉트 사진은 7년 차 연애 중인 커플만의 편안하고 안정된 분위기를 자아내 관객의 시선을 끌고 있다. 특히 오랜 기간 연기 경력을 쌓아온 유제윤, 문진아가 선보일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예고하며 관객의 기대감을 한층 높이고 있다.

 

황민수, 서유나의 커플 콘셉트 사진은 20대 청춘 남녀의 모습을 완벽히 재현했다. 유탄과 다인은 반복되는 일상과 오랜 꿈에 대해 권태를 느끼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음악과 사랑의 힘을 원천으로 더 나아가려는 20대 커플이다. 황민수, 서유나는 불안하고 아슬아슬하지만 어여쁜 20대 커플의 면모를 선보여 보는 이의 감성을 자극한다.

 

김진욱, 이효은의 커플 콘셉트 사진은 자타공인 뮤지컬 '원 모어'의 비쥬얼 커플임을 상징한다. 맑은 오후, 창밖을 바라보며 편안한 웃음을 띠고 있는 김진욱, 이효은은 청아하면서도 따뜻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뮤지컬 '원 모어'는 김진욱, 이효은의 뮤지컬 데뷔작이다. 신예 배우가 만들어낼 케미와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 볼만하다.

 

뮤지컬 '원 모어'_멀티 역 라준, 김은주, 김아영, 원종환 단체 컨셉 사진
뮤지컬 '원 모어'_멀티 역 라준, 김은주, 김아영, 원종환 단체 컨셉 사진

유탄, 다인 역의 배우 6인 콘셉트 사진도 이목을 끈다. 20대의 싱그럽고 풋풋한 매력을 뽐내는 단체 사진은 유탄과 다인이 만들어 갈 타임 루프 로맨스에 대한 설렘을 자극한다. 극의 감초와 같은 톡톡한 재미를 선사할 ‘멀티(남), 멀티(여)’역 원종환, 라준, 김아영, 김은주 배우 4인의 콘셉트 사진도 눈길을 끈다. 미스터리한 분위기의 타로 술사와 인지한 미소를 머금은 아빠의 모습은 캐릭터를 완벽히 구현하면서도, 연기파 배우의 자태를 뽐내고 있어 관객의 관람 욕구를 한껏 자극한다. 

 

뮤지컬 '원 모어'는 김인호·남지은 콤비의 웹툰 '헤어진 다음날'을 원작으로 한 타임 루프 뮤지컬이다. 원하지 않는 타임 루프를 반복하는 인디밴드 보컬 유탄과 그의 여자친구 다인의 중심으로 펼쳐지는 판타지 뮤지컬이다. 

 

뮤지컬 '원 모어'는 국내 오픈런 창작뮤지컬의 역사를 쓴 대학로 스테디셀러 뮤지컬 '김종욱찾기'의 김혜성이 작곡 및 연출로 참여, '브로드웨이 42번가' 등 다수의 작품을 연출/각색한 박인선이 대본 집필을 맡았다. 안무는 뮤지컬 '번지점프를 하다'의 안무가로 참여한 신선호, 뮤지컬 '혐오스런 마츠코의 일생'의 김윤형이 음악감독을 맡았다. 국내 최고의 크리에이터가 합심해 만드는 작품 '원 모어'는 오는 9월 개막을 앞두고 평단과 관객의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한편 뮤지컬 '원 모어'는 오는 12일 오후 2시 인터파크에서 2차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사진제공 ㈜문화공작소상상마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