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켓펀치, 데뷔 앨범 '핑크펀치' 티저 이미지 공개 ... '핑크빛 감성 물씬 나는 6인 비주얼'
로켓펀치, 데뷔 앨범 '핑크펀치' 티저 이미지 공개 ... '핑크빛 감성 물씬 나는 6인 비주얼'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8.01 1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로켓펀치 티저이미지
로켓펀치 티저이미지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걸그룹 로켓펀치(Rocket Punch)가 데뷔를 앞두고 티저 이미지를 공개했다.

 

1일 0시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를 통해 오는 7일 데뷔하는 로켓펀치의 데뷔 앨범 '핑크 펀치' 이미지 티저를 선보였다.

 

공개된 티저 이미지에서 멤버들은 각각 자신만의 개성을 뽐내는 동시에 조화로운 비주얼로 시선을 모았다. 로켓펀치는 티저 이미지를 통해 6인 6색의 비주얼을 자랑하며 데뷔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이미지 하단에는 '핑크 펀치(PINK PUNCH)'라는 데뷔 앨범명이 최초로 공개되어 앞으로 어떠한 콘셉트와 음악을 선보일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단조로운 일상에 날리는 신선한 한 방의 펀치'라는 뜻을 담은 로켓펀치는 연희, 쥬리, 수윤, 윤경, 소희, 다현 총 6명의 멤버로 구성된 신예 걸그룹으로, 오는 7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첫 번째 미니 앨범 '핑크펀치' 발매와 함께 정식 데뷔한다.

 

앞서 다채로운 콘셉트의 영상으로 신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킨 로켓펀치. 정식 데뷔를 앞두고 팬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달한 상태다.

 

한편 로켓펀치의 첫 번째 데뷔 앨범 '핑크 펀치'는 오는 7일 정식 발매에 앞서 오늘(1일) 오전 10시부터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

 

 

사진 제공  울림 엔터테인먼트 


관련기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