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림스테이션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스마트라디오 BTN ‘울림’이 여섯 번째 ’울림 스테이션‘을 선보였다. 


울림 스테이션은 실력 있는 뮤지션과 청취자가 함께하는 소극장 콘서트 느낌의 오픈 스튜디오로,매월 BTN 울림스튜디오에서 열리고 있다.  7월의 ‘울림 스테이션’은 송봉주와 박시환의 진행으로,​가수 호란과 싱어송라이터 임주연이 게스트로 참석했다. 


오랫동안 친 자매처럼 지내온 호란과 임주연은 이 날 동반출연 이유를 설명하며 함께 준비한 노래‘기도’를 소개했다. ‘기도’는 지난 5월 발표한 곡으로 호란은 “이 노래가 내 얘기처럼 공감됐다”며 두 사람의 이야기가 담긴 특별한 곡이라는 감상을 남겼다. ‘기도’를 작곡한 임주연 역시 “이 노래를 작곡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른 사람이 (호란)언니였다.”며 서로에게 의미 있는 노래임을 강조했다.  


호란과 임주연은 환상적인 화음으로 ‘기도’를 방송 최초, 듀엣 곡으로 선보였다. 그 외에도 ‘머릿속을’,‘연예인’, ‘Somewhere over the rainbow’ 등 다양한 라이브로 청취자에게 감미로운 무대를 선사했다.  


휴가처럼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진행된 ‘울림 스테이션 – 호란 & 임주연 편’은 7월 25일(목) 오전 8시에 본방송, 밤 8시에 재방송된다. 

 

 

사진제공 BTN라디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