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드라마 ‘뽕당, 빠지다’ 7월 공개 확정!
웹드라마 ‘뽕당, 빠지다’ 7월 공개 확정!
  • 김한정 기자
  • 승인 2019.06.17 11: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웹드라마 ‘뽕당, 빠지다’가 오는 7월 공개를 앞두고 벌써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웹드라마 ‘뽕당, 빠지다’(연출 정석우, 극본 장유연, 제작 YAKO Studio, ㈜제이테이블)는 퓨전 레스토랑을 운영하는 여신급 미모의 사장님과 3명의 개성 만렙 알바생들이 함께 일을 하게 되면서 각자의 꿈과 사랑을 찾아 나가는 이야기를 그린 본격 힐링 청춘 로맨스다. ‘뽕당, 빠지다’는 풋풋한 캠퍼스 로맨스로 화제를 모았던 웹드라마 ‘#좋맛탱’으로 탄탄하고 센스 넘치는 필력을 인정받은 장유연 작가의 차기작이자 러시아국립영화학교 출신으로 다수의 국제 영화제 수상 경력을 비롯해 감각 있는 연출로 광고계까지 섭렵한 정석우 감독의 야심작으로 제작 단계에서부터 업계의 관심을 모았던 작품이다.

웹드라마 ‘뽕당, 빠지다’ 7월 공개 확정!
웹드라마 ‘뽕당, 빠지다’ 7월 공개 확정!

여기에 라이징 배우들이 총출동한 캐스팅이 더해지면서 ‘뽕당, 빠지다’를 향한 기대감은 더욱 고조되고 있다. 먼저, 걸그룹 달샤벳 출신의 조아영은 극 중 알바 경력 만렙의 여대생 한승아 역을 맡았다. 한승아는 퓨전 레스토랑 ‘뽕당’에서 주방과 홀을 모두 접수한 베테랑 알바생이자 일명 뽕당의 해결사인 캐릭터. 그 동안 드라마 ‘최고의 치킨’, ‘우리 갑순이’, ‘야경꾼 일지’ 등을 통해 안정적인 연기력을 선보여온 조아영은 이번 작품을 통해 걸크러쉬 매력을 무한 발산할 예정이다.

이어 SBS 드라마 ‘녹두꽃’, 영화 ‘검사외전’, ‘프리즌’ 등을 비롯해 다수의 광고를 통해 강렬한 인상을 남긴 배우 박종수는 복학생 도건우로 분한다. 다양한 작품 속에서 비주얼 남신의 면모를 여과 없이 드러내며 눈길을 사로잡은 박종수는 극 중에서 피지컬 좋은 체대생으로 변신하는 만큼 탄탄한 연기력은 기본, 훈훈한 비주얼과 기럭지로 캐릭터의 매력을 배가 시키며 또 한번 여심 저격에 나설 것으로 보인다.

그리고 얼마 전 종영한 SBS 드라마 ‘해피시스터즈’에서 인상적인 연기를 선보였던 배우 이시강은 극 중 도건우의 둘도 없는 친구 이정훈 역을 맡아 활약을 펼친다. 극 중 이시강이 맡은 캐릭터 이정훈은 어디에 있어도 눈에 확 띄는 훈훈한 외모의 인간 비타민이자 핵인싸로 보는 이들에게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무한 발산할 것으로 기대된다. 무엇보다 극 중에서 막역한 친구 사이로 나오는 박종수와의 훈훈한 브로맨스는 ‘뽕당, 빠지다’에서 절대 놓쳐서는 안될 또 하나의 시청 포인트이자 매력포인트로 꼽히고 있다.

마지막으로 퓨전 레스토랑 ‘뽕당’의 사장이자 뛰어난 미모를 지닌 수진 역은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를 비롯해 다수의 드라마와 연극을 통해 차곡차곡 필모를 쌓아온 배우 김수안이 맡았다. 퓨전 레스토랑 ‘뽕당’을 운영하는 사장님이지만 그녀의 사생활은 베일에 가려져 있어 미스터리한 매력으로 시청자들의시선을 단 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처럼 웹드라마 ‘뽕당, 빠지다’는 100% 완벽한 싱크로율을 자랑하는 배우들의 캐스팅과 설렘을 자아내는 장유연 작가의 탄탄한 스토리, 그리고 정석우 감독의 감각적인 연출까지 더해져 1020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하는 청춘 힐링 로맨스를 선보일 것으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특히, 퓨전 레스토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는 대학생들의 취업 준비, 사랑에 대한 고민 등 현실을 고스란히 반영한 스토리는 공감을 자아내는 동시에 극의 몰입감을 더욱 고조시킬 것으로 보인다.

한편, 웹드라마 ‘뽕당, 빠지다’는 오는 7월 공개를 앞두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