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배우 구자성이 SBS 새 월화드라마 ‘초면에 사랑합니다’에서 속내를 알 수 없는 기대주 캐릭터로 열연을 펼치며 흥미를 더하고 있다.

'초사랑’ 구자성에게 어떤 비밀이? CCTV에 의심스러운 정황 포착

7일 밤 방송된 ‘초면에 사랑합니다’(연출 이광영, 극본 김아정, 제작 비욘드 제이)에서는 선착장에서 피습을 당한 도민익(김영광)이 안면인식장애를 겪으며 괴로워하는 모습과 함께 범인을 찾기 위한 경찰의 추적 중 절친 기대주(구자성)의 의심스러운 정황이 포착되면서 재미를 더했다.

'초사랑’ 구자성에게 어떤 비밀이? CCTV에 의심스러운 정황 포착

이 날 방송에서 도민익은 피습 사건 후 안면인식장애로 가장 친한 친구인 기대주는 물론 엄마 심해라(정해리), 주치의까지 알아보지 못하며 일상생활에 타격을 입기 시작했다. 유일하게 얼굴을 알아볼 수 있는 비서 정갈희(진기주)에게 전적으로 의지해야 하는 운명에 처한 도민익은 비서직에서 잘린 후 자유를 만끽하는 정갈희를 찾아가 다시 자신의 비서가 되어줄 것을 부탁했다.

'초사랑’ 구자성에게 어떤 비밀이? CCTV에 의심스러운 정황 포착

한편 경찰은 도민익 본부장의 피습 사건을 조사하던 중 범행 장소에 이미 도착해 있는 기대주의 모습을 CCTV를 통해 포착했고 의심하기 시작했다. 하지만 도민익은 “누가 뭐래도 대주는 아니다”며 편을 들었지만 혼란스러워했다. 회사에서 기대주를 만난 도민익은 “대주야, 넌 나한테 비밀 같은 거 없지?”라고 물었다. 그러자 기대주는 “있어. 다음에 ‘거기’서 말할게”라며 여지를 남겼다. 

기대주에 대한 의심은 시간이 갈수록 더욱 깊어졌다. 다시 도민익을 만난 기대주는 “오늘 저녁 9시 ‘거기’서 보자. 그때 못한 말 해야겠어. 그리고 방으로 선물 하나 보냈다. 아주 마음에 들거다”라며 의미심장한 미소를 지었다. 기대주가 보낸 선물은 도민익의 새로운 수행기사였다. 그리고 그 수행기사는 다름 아닌 도민익을 선착장에서 찌르고 달아난 범인 은정수였다.

'초사랑’ 구자성에게 어떤 비밀이? CCTV에 의심스러운 정황 포착

같은 시간, 사건 당일 CCTV를 살펴보던 경찰은 기대주가 범인인 은정수의 휴대 전화를 빌리는 모습이 포착되면서 두 사람이 과연 어떤 관계인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한편 ‘초면에 사랑합니다’는 안면인식장애에 걸린 보스와 그런 보스 옆에서 이중생활을 시작하는 비서의 이야기를 유쾌하게 그린 로맨틱코미디 드라마로 매주 월, 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