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든차일드_'그리다 봄' 티저 영상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의 스페셜 싱글 '그러다 봄'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는 30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골든차일드의 스페셜 싱글 ‘그러다 봄’ 뮤직비디오 티저 영상을 업로드했다.


공개된 영상은 약 20초 분량으로 이루어져 있으며, 벚꽃이 흩날리는 가운데 멤버들의 모습이 교차로 보여진다. 봄 감성을 한껏 자극하는 골든차일드의 모습은 한층 이목을 집중시킨다.


특히 영상의 후반부에는 막내 최보민이 등장하여 신곡의 일부 가사 '내 마음도 언제까지 기다릴지 몰라'가 공개되어, 오는 2일 공개될 신곡과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기에 충분했다.


'그러다 봄'은 엠씨더맥스(M.C.THE.MAX) 멤버 제이윤의 곡으로 멤버 이장준과 태그(TAG)가 랩메이킹에 참여했다. 또한 골든차일드의 첫 시즌 송으로 긴 겨울을 기다리며 봄이 오길 기다리듯이 꽁꽁 얼어붙은 겨울처럼 소중히 숨겨왔던 마음을 상대방이 알아주길 바라는 기다림과 설렘이 담긴 미디움템포 곡이다.


뛰어난 가창력과 완벽한 퍼포먼스는 물론 예능, 드라마, 화보 등 각자의 개인 활동까지 두루 섭렵하며 '완성형 아이돌' 수식어를 가진 골든차일드는 오는 5월 2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 '그러다 봄'을 공개한다.


사진 제공  울림 엔터테인먼트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