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탑(OHTOP)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프렌치 시크를 담은 맨즈 코스메틱 OHTOP(오탑)이 3월 22일(금) 청담 분더샵에서 론칭 프레젠테이션을 연다.

 

이번 프레젠테이션에서는 OHTOP(오탑)의 핵심 아이템인 일명 모델쿠션 ‘에어쿠션 비비 헬시룩(Air Cushion BB Healthy Look)’과 남성을 위한 멀티밤 ‘퍼펙트 스틱밤(Perfect Stick Balm)’을 선보일 예정이다.

 

‘에어쿠션 비비 헬시룩(Air Cushion BB Healthy Look)’은 놀랍도록 자연스러운 커버력이 특징이며 군더더기 없는 남성 피부 특유의 섹시한 매력을 어필할 수 있어 일명 ‘모델쿠션’이라는 이름이 붙여졌다. SPF 50 자외선 차단 효과로 보습과 보호 기능을 겸비한 제품으로, 미니멀한 사각형의 그린 케이스 또한 기존의 쿠션 아이템에서 느낄 수 없는 머스큘린함이 특징이다.

 

일명 '3초의 마법'이라 불리느 ‘퍼펙트 스틱밤’은 피부 보습과 각질 제거에 탁월한 쌀겨 오일, 시어버터 등 순한 천연성분의 배합으로 3초만에 각질은 순하게, 피부결은 촉촉하게 변화시켜 입술은 물론 지저분해지기 쉬운 코나 입 주변에 멀티로 사용할 것을 제안한다.

 

이번 분더샵 론칭 프레젠테이션에는 OHTOP(오탑)만의 맨즈 뷰티에 관한 새로운 영감을 느낄 수 있는 세 편의 뷰티 드라마가 선보일 예정이다.

 

OHTOP(오탑)의 오성호 대표는 “젠더리스(Genderless)라는 새로운 뷰티 테마가 소환되는 지금, 프렌치 아날로그의 영감과 세계를 사로잡고 있는 코리안 뷰티의 결합을 통해 자신을 사랑하는 남자에 대한 OHTOP(오탑)만의 방식을 느껴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앞으로 메이크업 제품뿐만 아니라 스킨케어 제품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사랑과 관심 부탁 드린다”고 덧붙였다.

 

한편 OHTOP(오탑)은 프랑스와 한국을 베이스로 한 패션 컨설턴트 오성호 대표가 설립한 맨즈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라스트 네임과 “OH”라는 감탄사의 이중적인 의미를 갖고 있다.

 

맨즈 코스메틱 OHTOP(오탑)의 새로운 소식과 신제품은 SNS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며, 제품 구매는 3월 22일부터 3주간 청담 분더샵 팝업 매장에서 가능하다.

 

사진제공 오탑(OHTOP)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