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GREYYANG(그레이양)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미니멀한 감성의 디자이너 브랜드 GREYYANG(그레이양)이 19S/S 시즌을 맞이해 다양한 컬러의19S/S 터틀넥 컬렉션을 선보이며, 편집샵 29CM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터틀 슬리브리스 티셔츠 3가지 컬러를 출시한다.

 

GREYYANG(그레이양)의 19S/S 터틀넥 컬렉션은 시그니처 아이템인 터틀넥 톱, 슬리브리스 티셔츠로 구성되어 있다. 터틀넥 컬렉션은 보디라인과 여성스러움을 강조하고 다양한 스타일에 매치할 수 있는 레이어드, 이너 제품으로 매 시즌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베스트 아이템이다. 이번 시즌 그레이양의 터틀넥 라인은 가볍고 관리가 용이한 텐셀 소재로 구성되어 있으며, 자연스럽게 커팅한 넥(Neck) 라인과 햄(Hem) 라인으로 디테일한 멋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슬리브리스 라인은 부드러운 착용 감의 텐셀, 울 혼방 소재로 이루어져 몸 위에 흐르는 듯한 자연스러운 무드의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

 

그레이양의 터틀넥 컬렉션은 19S/S 시즌 메인 컬러인 레트로 블루, 올리브, 마젠타 등 봄 시즌에 어울리는 색상으로 출시되었으며, 다채로운 컬러 스타일링이 가능해 데일리 포인트 아이템으로 즐길 수 있다. 특히, 그레이양이 29CM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19S/S 터틀넥 슬리브리스 톱은 민트(MINT), 시어 핑크(SHEER PINK), 아이보리(IVORY) 3가지 컬러로만 출시되며, 29CM 단독 제품으로 29CM 공식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GREYYANG(그레이양)의 터틀넥 톱, 터틀넥 슬리브리스 톱 제품은 매 시즌, 꾸준한 베스트 아이템은 높은 인기를 자랑하며, 오프라인 매장인 신사동 그레이양 쇼룸, 비이커, 현대백화점 AT MY PLACE 등과 온라인 공식 사이트와 W컨셉, 29CM, 위즈위드 등 다양한 온, 오프라인 유통 채널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