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닝맨' 송지효X김종국, 물러설 수 없는 ‘레전드 빅 매치’ 펼친다
'런닝맨' 송지효X김종국, 물러설 수 없는 ‘레전드 빅 매치’ 펼친다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9.02.09 0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BS 런닝맨
SBS 런닝맨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SBS 예능 ‘런닝맨’에서 ‘레벨 업 프로젝트’ 최종 우승자인 '금손 커플' 송지효&김종국이 라이벌로 다시 만나 불꽃 튀는 빅 매치를 펼칠 예정이다.

 

송지효와 김종국, 두 사람은 지난 4주간 진행됐던 ‘레벨 업 프로젝트’의 최종 우승자로 선정되어 '백지 우승 상품권'을 획득 하는 영광을 얻었다. 하지만 며칠 뒤 다시 모인 자리에서 제작진이 “우승상금을 독식하시겠습니까? 함께 나누시겠습니까?” 라는 제안에 두 사람 모두 망설임 없이 ‘독식’을 선택해 ‘우승상금 독식’을 건 두 사람의 승부를 피할 수 없게 됐다.

 

‘런닝맨’ 내에서 능력자와 에이스로 통하는 김종국과 송지효의 빅 매치 성사에 멤버들 역시 어느 때보다 팀 선정에 신중했다.

 

한편, 이번 레이스는 두 사람의 주특기를 내세운 미션으로 진행되어 대결 내내 한 치의 양보 없는 ‘불꽃 접전’을 벌였다. 손만 댔다 하면 어김없이 대박 행렬을 이어가는 '금손' 송지효는 이날도 오로지 ‘감’으로 승부를 쥐락펴락해 모두를 놀라게 했고, '게임 최강자' 김종국 역시 강한 승부욕으로 ‘게임 강자’다운 파워를 과시해 기대감을 갖게 했다.

 

'능력자' 김종국 VS '에이스' 송지효 두 사람의 레전드 빅 매치의 결과는 10일 일요일 5시에 방송되는 ‘런닝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제공 SBS 런닝맨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