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강추위의 날씨가 지속되면서 많은 이들이 따뜻하면서도 멋스러운 패션 아이템에 관심을 모으고 있다. 특히, 보온성은 물론 스타일까지 동시에 잡을 수 있는 아이템은 F/W 시즌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아이템. 올 시즌, 따뜻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패션 아이템을 고민하고 있다면 화보 속 송윤아가 선보인 스웨이드 롱 코트와 폭스퍼 구스다운 아이템에 주목해보자.

송윤아, 미모만큼 빛나는 패션 센스 ‘스타일과 보온성을 한 방에!’

송윤아가 선보인 스웨이드 롱 코트는 네이비, 카멜 컬러로 내추럴하면서도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또한, 자연스러운 롱 기장의 H라인 핏으로 부드러운 고트 스웨이드만의 소재가 몸매를 부드럽게 감싸주어 슬림하면서도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며, 자연스러운 여밈이 가능해 실용적이면서도 트렌디한 멋을 더한 아이템이다.

송윤아, 미모만큼 빛나는 패션 센스 ‘스타일과 보온성을 한 방에!’

더욱 세련되면서도 우아한 스타일을 완성하고 싶다면 화보 속 송윤아의 폭스퍼 구스다운에 주목해 볼만하다. 구스다운은 소프트하고 은은한 광택감이 있는 경량소재에 구스다운이 풍부하게 들어가 겨울철 가볍고 따뜻하게 감싸줄 수 있는 아이템이다. 또한, 허리 부분에 소프트하면서도 탱탱한 밴드가 더해져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사이드에 포켓 장식과 트임 안쪽에 그로스 그레이 원단을 배색으로 스티치가 스타일리시한 분위기를 완성시켜준다.

송윤아, 미모만큼 빛나는 패션 센스 ‘스타일과 보온성을 한 방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