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이윌 . 제공 스타쉽

[아트코리아방송 = 이용선 기자] '믿고 듣는 발라더' 케이윌이 콘서트 연습 현장을 깜짝 공개했다.

 

케이윌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는 21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케이윌의 전국투어 콘서트 'THE K.WILL'(더 케이윌)의 연습 현장 사진을 게재하며 이목을 집중시켰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케이윌이 밴드 연습실에서 편안한 차림으로 등장해 연습에 몰두하고 있는 장면이 담겼다. 특히 케이윌은 매력적인 보컬과 풍부한 가창력을 바탕으로 최고의 무대를 위해 열정적으로 연습에 임하는 모습을 보여주며 공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 높이고 있다. 또한, 케이윌은 이번 콘서트를 앞두고 수십 번 곡의 세트리스트를 확인하고 무대의 전반적인 사항을 모두 점검하는 등 완벽한 공연을 위한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

 

앞서 케이윌은 전국투어의 시작인 '더 케이윌'의 서울 공연을 전 회차 전석 매진시키며 남다른 티켓 파워를 입증했다. 이를 바탕으로 케이윌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사흘간 개최되는 이번 콘서트에서 10년간의 모든 노하우와 역량을 담은 무대로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한 쇼를 선물한다.

 

특히 데뷔곡 '왼쪽 가슴'부터 '그립고 그립고 그립다', '니가 필요해', '이러지마 제발', 'Love Blossom'(러브 블러썸), '오늘부터 1일', '그땐 그댄'까지 유수의 히트곡으로 음악 팬들의 사랑을 받아온 케이윌인 만큼 다채로운 색깔을 가득 담은 공연으로 관객들에게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케이윌의 전국투어 콘서트 'THE K.WILL'(더 케이윌) 서울 공연은 오는 22일 오후 6시, 23일 오후 6시, 24일 오후 8시, 25일 오후 6시 서울 올림픽공원 올림픽홀에서 개최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