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2018 ’국제사회공헌대상' 및 ' ‘국제참예술인대상' '세계반려동물영화제'가 지난 26일 아산시 음봉면 라포레 캠핑장에서 열렸다.

‘2018국제사회공헌대상’ 日 리키타케 프로듀서–이소다 대표–양영희 대표‘ 수상

이행사는 국제언론인클럽과 (사)한국말산업중앙위원회가 주최하고, 국제사회공헌대상 조직위가 주관한 이번 시상식에는 다양한 부대 행사를 통해 정보를 제공하고, 2018국제반려동물산업박람회, 한국교육마술협회의 함 현진 마술사의 펫 마술쇼, 사람과 반려동물의 모델 패션쇼, 어린이 승마체험, 사진전시회, 반려동물 운동회 등 이열리는 행사이다.

이날 일본에서 한류문화 발전을 위해 힘써온 프로듀서 토시오키 리키타게, K&D엔터테인먼트 히로코 이소다 대표, 그린파인호스텔 양영희 대표가 한국을 방문해 수상자로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프로듀서 토시요키 리키타케는 이미 한국을 수차례 방문해 한류문화교류에 힘써왔으며 국내 최정상 보컬리스트 가수들과 함께 프로모션을 진해 온 바 있다. K&D엔터테인먼트 히로코 이소다 대표 역시 일본 현지에서 K-POP시장에 관심을 가지고 왕성하게 활동 하고 있다.

양영희 대표는 일본 현지에서 여러 행사와 문화에 관련 된 참석하며 한인연합회 부 이사를 맡고 활성화를 위해 희생하고 있을 만큼 남다른 애정이 깊다. 이에 노고와 수고가 인정돼 이들이 수상자로 선정됐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