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 = 김한정 기자] 위기에 순간에도 굴하지 않는 류수영의 직진 본능이 빛났다.

SBS 주말특별기획 '착한마녀전'(연출 오세강 극본 윤영미)에서 스윗한 사랑꾼으로 맹활약 중인 류수영이 끝없는 고난 속에서도 좌절하지 않는 에이스다운 면모를 선보인 것.

 

출처 SBS 주말특별기획 '착한마녀전' 류수영

지난 방송에서 송우진은 원에어 시험 비행을 앞둔 채 오태리(윤세아 분)의 방해로 사업 매각 위기를 맞았다. 하지만 원에어를 지키기 위해 동해 항공의 부사장 발령까지 포기하며 차도희(이다해 분)와 창고 행을 자처하고, 심기일전하여 새로운 투자자를 찾아 나서는 등 위기의 순간에도 좌절하지 않는 듬직하고 강단 있는 모습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중 생활로 혼란스러운 마음을 가진 차도희에게 "제가 도희씨에 대해, 모르는 게 있다는 거 압니다" "그런데..다른 어떤 것보다 중요한 사실이 있어요. 도희씨를 사랑합니다" 라고 진솔한 마음을 고백하며 명불허전 ‘직진남’의 면모를 여실히 선보였다.

특히 동해 항공을 지키고 원에어를 성공시키기 위해 고군분투 하는 모습과 삼각 러브라인 속에서 오태양(안우연 분)에게 질투를 느끼는 모습은 든든함과 스윗함을 동시에 선보이며 여심을 사로잡기 충분했다는 평.

이처럼 빨간 불이 켜진 위기의 순간에도 굴하지 않는 '직진 본능' 송우진의 모습에 일과 사랑 모두 해피엔딩이 그려질지에 대한 궁금증과 기대감이 한껏 증폭되고 있다.

 

한편, 포기를 모르는 '직진남' 류수영의 모습은 매주 토요일 저녁 8시 55분 SBS '착한마녀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