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특성화 취업전문교육기관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는 패션스트릿매거진 ‘크래커유어워드로브’와 함께하는 패션에디터 프로그램 수강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10월 20일 개강하는 패션에디터 프로그램은 패션에디터를 꿈꾸는 학생이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총4일간 크래커유어워드로브 장석종 편집장과 함께 잡지라는 매체에 대해 알아보고 각자 만들고 싶은 패션잡지에 대해 생각해 보는 것을 목표로 한다.

패션트렌드에 커다란 영향력을 갖는 패션에디터에 관심 있는 학생들이 늘어나면서 현장에서 활동하는 에디터를 멘토로 초청하여 학생들의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으며, 이미 많은 학생들이 신청하고 있다고 한다.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 박정원 학장은 “현장전문가의 멘토교육프로그램, 취업지원시스템을 앞으로도 활성화시켜 개성과 매력을 겸비한 패션멀티플레이어 양성에 최선을 다할 것이다”고 말했다.

‘연습’과 ‘경험’만한 것이 없다는 것을 직접 보여주는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의 이 같은 노력이 패션을 꿈꾸는 학생들이 패션현장을 제대로 분석하고, 성공적인 취업을 계획하는데 많은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해본다.

한편 서울패션직업전문학교(학장 박정원)은 교육과학기술부 인증을 받아, 2년제와 4년제 대학과정을 운영하는 학점은행제 학력(학점)인정 교육기관이다. 실무중심의 차별화된 교육시스템으로 차별화된 전문성을 갖춘 패션디자인 특성화 교육기관으로, 졸업 후 취업·유학·창업·대학원 진학 등이 가능하다. 자매 교육기관으로는, 패션디자인 단기속성과정과 국비교육과정 등의 실기·실무중심 패션디자인연구원 서울패션아카데미가 운영되고 있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