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트코리아방송=오재현 기자] AOA ‘흔들려’ 파격 섹시 안무에 전세계가 후끈 달아 올랐다.

-각종 댄스커버, 리액션 영상들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걸그룹 AOA의 '흔들려' MV 영상 캡쳐 (사진제공=FNC 엔터테인머트)

-AOA '흔들려' MV 유투브 리액션 영상 캡쳐 (사진제공=FNC 엔터테인머트)

10일 신곡 ‘흔들려’ 뮤직비디오가 공개되자 유튜브에는 댄스 커버를 비롯해 각종 외국어 자막, 뮤직비디오 리액션 비디오 등 수많은 관련 영상이 업로드 되면서 큰 관심이 이어지고 있다. 이번 무대는 ‘파격 섹시’를 컨셉트로 내세운 만큼 해외에서도 AOA의 파격 변신에 충격적이라는 반응이 많다. 네티즌들은 ‘AOA가 이렇게 섹시했어?’ ‘AOA 변신 충격적’ ‘안무도 안무지만 의상도 깜놀’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4집 타이틀곡 ‘흔들려’는 스타일은 물론 안무도 ‘100% 섹시’ 콘셉트를 지향했는데, 포인트 안무 ‘입술춤’ 뿐만 아니라 무대 중간과 마지막 강한 인상을 남기는 한쪽 다리를 곧게 쭉 뻗는 ‘스트레칭춤’ 등 핫 퍼포먼스들로 화제를 낳고 있다.

-화려한 섹시 퍼포먼스로 전세계를 후끈 달아오르게한 걸그룹 AOA (사진제공=FNC 엔터테인머트)

한편, 파격 안무로 이슈를 모으고 있는 AOA는13일 오후 SBS인기가요에서 ‘흔들려’ 컴백 무대를 선보였다.

www.artkoreatv.com
아트코리아방송 오재현 기자 (wzmind00@gmail.com)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