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공 메이저세븐이엔엠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가수 류지현이 1년 만에 두 번째 싱글 ' l love you' 를 발표했다.

류지현은 4일 정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싱글앨범 ‘I love you(아이 러브 유)’를 공개했다.

류지현은 소속사 메이저세븐이엔엠을 통해 “OST로만 인사드리다가 오랜만에 싱글로 인사를 드리게 되어 무척 긴장된다”며 ”이번 싱글 ‘I love you’를 통해 현재 고백을 준비 중인 짝사랑중이신 분들께 힘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 l love you' 는 마음속 깊이 담아둔 채 표현하지 못했던 사랑한다는 말을 고백하고자 하는 다짐을 표현하는 곡으로 류지현의 달콤한 목소리가 듣는 이의 얼굴에 절로 미소를 짓게 만들것이다.

이번 류지혜의 두 번째 싱글 'l love you' 를 프로듀싱한 메이저세븐이엔엠 김지욱 대표(세한대 실용음악교 교수)는 " 미디 소리를 하나도 섞지 않은 모든 악기를 직접 연주하여 리얼 레코딩으로 만든 100% 수제 음원" 이라며 “류지현의 보이스에 담긴 감성과 악기들의 어쿠스틱 리얼 사운드를 온전히 전달하기 위해 노력했다. 많은 관심과 사랑을 부탁드린다” 고 당부했다. 

여기에 대한민국 기타리스트 함춘호, 재즈 피아니스트 홍진희 서울예대 교수, 국내 최정상 스트링팀 '융스트링' 과 국가대표 코러스 김현아가 합류해 음악적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지난 해 KBS '쌈, 마이웨이' , tvN '이번생은 처음이라' 등 각종 드라마 OST를 발표하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류지현은 이번 ' l love you' 를 발표하며 앞으로의 활동에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