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7일 서울 강남구 임피리얼팰리스 서울에서 개최된 기자간담회가 끝난 후 박라회 관계자들이 단체 포즈를 취하고 있다. 아트코리아방송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2018 닝보아시아태평양 뷰티웰니스 엑스포'가 2018년 8월 16일(목)부터 18일(토)까지 3일간 중국 대표적인 소비도시이자 , 국내기업의 대중국 진로로인 절강성의 닝보국제전시관에서 총 3,000여 부스 규모로 개최된다.

이에 이번 박람회를 주관하는 퍼스트파운데이션 컴퍼니는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 팰리스 서울에서 기자간담회를 갖고 " '2018 닝보아시아태평양 뷰티웰니스 엑스포'는 한국 참가사 단일 박람회 규모 중 가장 크고 성대하게 기획되는 박람회로 뷰티, 건강, 산업의 종합박람회로 전시, 무역, 세미나, 포럼, 합작상담 등이 가능한 형태로 진행된다" 고 밝혔다. 

또한 개막퍼포먼스로 " 미스인터콘티넨탈 축하무대, 뷰티 콘테스트 및 뷰티 쇼 , 다양한 축하공연을 준비 중에 있으며, 미스콘티넨탈 코리아를 선발하는 대회도 준비 중에 있다고 했다. 박람회 기간 중에는 중국 내 뷰티, 웰니스 분야의 유명 왕홍 (중국 내 개인 인터넷 BJ 스타)을 초청하여 라이브 방송 및 프로모션도 진행을 구상하고 있다" 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