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국민족장' 김병만이 돌아온다.

오는 12월 1일 첫 방송되는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 편의 포스터가 공개됐다. 공개된 포스터 속에서 김병만은 지푸라기와 나뭇잎으로 만든 모자를 쓴 채 카리스마를 내뿜고 있다. 족장 김병만 뒤는 갓세븐 JB, 박세리, 씨앤블루 이종현, 라붐 솔빈, 김환, 이천희, 김환, 강남이 든든하게 지키고 있다.

‘쿡 아일랜드’ 편은 김병만의 부상 후 최초 복귀작이다. 김병만은 지난 7월 스카이다이빙 훈련 중 부상을 입고 치료에 전념하기 위해 활동을 모두 접고 휴식기를 가졌다. 불가피하게 ‘정글의 법칙’도 족장의 빈자리를 버텨내야 했다. 본편 방송에 앞서 예고편에서 살짝 얼굴을 드러낸 김병만은 부상후에도 전혀 위축되지 않은 날렵한 몸놀림으로 병만족들의 혀를 내두르게 했다.

이번 ‘쿡 아일랜드’ 편에는 또 한 명의 국민영웅이 합류한다. 바로 대한민국 골프 레전드 박세리다.

세계를 제패한 골프 여제라고는 생각되지 않을 만큼 소탈한 매력으로 궁금증을 자극한다. 아이처럼 폴짝폴짝 뛰며 좋아하는가 하면, “난감하네”라며 깔깔 웃는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불굴의 의지로 돌아온 국민족장 김병만과 골프 여제 박세리가 함께하는 '정글의 법칙 쿡 아일랜드' 편은 오는 12월 1일(금) 밤 10시에 첫 방송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