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로브로브(lovlov)

[서울=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 로브 전문 레이블 브랜드인 로브로브서울(lovlovseoul)이 패션 매거진 '그라치아'와 임수정이 함께 진행한 7월호 커버와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하와이 오아후의 포시즌스 리조트에서 촬영됐다.

공개된 화보 속 임수정은 이전과는 다른 조금 더 과감하고 세련된 리조트 스타일을 선보인 모습이다. 임수정은 다리가 드러나는 시스루 슬립 한 벌만 입은 채 침대에서 자연스레 포즈를 취해 센슈얼 한 매력을 발산했다.

또 다른 화보 속에서는 화이트 슬립과 함께 시원한 느낌의 블루 스트라이프 셔츠 드레스를 입고 매끈한 각선미를 자랑하였으며, 또 다른 컷에서는 이국적인 파자마 세트를 입고 그윽한 눈빛으로 아련한 분위기를 자아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화보 속 선보인 제품은 모두 로브로브서울 제품으로, 로브로브서울 공식 온라인 몰 (www.lovlovseoul.com)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아울러 로브로브서울은 6월 22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2F에서 팝업 스토어를 운영한다.

한편, 임수정은 영화 '당신의 부탁' 촬영을 앞두고 있으며, 임수정과 나눈 진솔한 이야기와 화보는 20일 발행되는 '그라치아' 7월호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제공 로브로브(lovlov)

사진제공 로브로브(lovlov)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