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트코리아방송]= 6월 5일 국회헌정기념관에서는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에서 진행하는 창립34주념 기념식 행사가 열렸다.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 창립34주년 기념식 인터뷰

이날 행사에는 김선동의원을 비롯한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 나경택 총재와 임원들과 (사)리멤버(한반도통일위원회)위원회 원종순 이사장과 임원들, 중국 세계손중산기금회 조위강 회장, 고재호 회장, 문총련 박동위원장과 ‘칭찬합시다’ 수상자들과 축하객들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 창립34주년 기념식 인터뷰 후 나경택 총재와 박동위원장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이날 칭찬합시다 수상자에는 이언주 국회의원, 원종순 리멤버 한반도통일위원회 이사장, 중국 중산국제그룹회장이며 세계손중산기금회 조위강 회장을 비롯한 각계각층의 유명인과 연예인, 기업인, 일반인이 포함된 다양한 시상자들이 수상했다.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 창립34주년 기념식 인터뷰 후 원종순 리멤버위원회 이사장과 박동위원장 기념촬영.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 나경택 총재는 “‘칭찬합시다 운동’은 1984년부터 우리 사회에 확고환 국가관과 투철한 사명감을 갖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묵묵히 밝은 사회를 만들기 위해 맡은바 직무에 성실하고 소외계층, 불우한 이웃, 양로원, 고아원, 장애인단과 질병으로 고통 받는 분을 보살펴 준 사람, 장기기증자, 의인 등을 추천을 받아 격려와 포창장을 수여하고, 사회봉사에 대한 진정한 보람과 삶의 가치를 느낄 수 있게 하자는 취지로 전국적으로 ‘칭찬합시다 운동’을 전개하고 있다.”고 말했다.

 

중산국제그룹 조위강 회장과 일행들과 수상자와 박동 위원장.

한편 이날 인터뷰에는 문총련 위원장이며 아트코리아방송 컬럼니스트인 박동 위원장이 맡았다.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 창립34주년 기념식 인터뷰 후 연예인 대표 수상자와 박동위원장 기념촬영.
리멤버위원회 상임고문과 박동 위원장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 창립34주년 기념식 촬영

 

 

 

‘칭찬합시다운동중앙회’ 창립34주년 기념식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