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구단, 여자친구, 모모랜드, 우주소녀, 홍진영, 마틸다 사진 위쪽부터 )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DB

[서울=아트코리아방송]= 2016 SAF( SBS AWARDS FESTIVAL, SBS 어워즈 페스티벌)가 약 7일 앞으로 다가온 가운데 '2016 SAF 스타존'의 라인업이 차례로 공개돼 화제가 되고 있다. 

SAF 제작진에 따르면 '2016 SAF 스타존' 에서는 SAF 단독 프로그램인 '붐업쇼' 를 비롯해 가수들의 특별 공연과 다양한 스페셜 무대들이 펼쳐진다고 전했다.

현재 SAF 공식 홈페이지와 SNS 채널을 통해 지난 13일 1차 라인업으로 '트와이스', '씨스타', '여자친구', ' 우주소녀', '볼빨간 사춘기', '홍진영', ' 백아연', '이진아', ' 구구단', '소나무', '모모랜드', ' 마틸다' , '베리굿', ' 하이솔' 등 아이돌과 인디, 트로트까지 다양한 장르의 가수들이 명단에 이름을 올렸다.

B1A4, KCM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DB

이어 14일에는 2차 라인업으로 'B1A4', ' 몬스타엑스', '아스트로', '정진운', ' 업텐션' , '크나큰' 등 남자 아이돌과 장미여관, KCM, 24K, 혜이니, 나비, 박시환, 하트가 '2016 SAF 스타존'을 통해 팬들과 만남을 예고하고 있다.

이들 스타들을 만날 수 있는 '붐업쇼'는 붐의 진행으로 K팝 스타들의 공연과 스페셜 토크가 이뤄지는 프로그램으로 개막일인 22일에는 오후 5시에, 23일부터 26일에는 매일 오후 2시에 공개되며 네이버 V LIVE를 통해서 생중계 될 예정이다. 

올해로 제3회를 맞이하는 SAF는 '#함께만드는기쁨' 이라는 슬로건 아래 오는 12월 22일(목)부터 26일(월)까지 코엑스 C홀에서 열린다. 현재 SAF 공식 홈페이지와 모바일 SBS 에서 12월 18일까지 'ONE PASS' SAF 티켓 신청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