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아트코리아방송]= 자신감 있고 당당한 매력으로 모두에게 사랑 받고 있는 배우 강소라가 뷰티 예능쇼 MC로서 재치 있는 말솜씨와 숨겨둔 끼를 발휘한다고 알려져 팬들 사이에서 화제다.

 

 

강소라의 뷰팁쇼

 

오는 21일 공개되는 ‘강소라의 뷰팁쇼’는 강소라가 자신의 이름을 내걸고 뷰티 팁(tip)을 전한다는 뜻에서 ‘뷰팁쇼’로 이름 지었다고 알려졌다. 평소 꾸준한 자기관리로 빛나는 피부와 무결점 몸매를 자랑하는 강소라가 알려주는 비법인 만큼 공개 전부터 많은 여성들로부터 관심을 모으고 있다는 후문이다.

 

또한 손쉬운 메이크업의 대명사로 알려진 ‘우현증 메르시’의 메이크업 전문가 우현증 원장도 뷰티 멘토로 출연해, 올 겨울 매끄러운 피부 관리를 위한 노하우를 함께 전수할 예정이다.

 

1편에서는 눈가 주름을 없애는 주름 관리법에 대한 꿀팁을 주제로 진행되며 트리아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오늘 21일부터 볼 수 있으며, 추후 2편도 선보일 예정이다.

 

강소라의 뷰팁쇼에 대해 네티즌들은 “강소라의 피부 비결 정말 궁금하다”, “목소리도 예쁘고 재치 있어 예능 MC로 딱이다”, “연기도 잘하는데 예능 MC까지 접수할 듯” 등의 반응을 보였다.

 

㈜피에이치파마 마케팅 총괄 최정민 이사는 “이번 ‘강소라의 뷰팁쇼’는 광(光) 테크놀로지 기반의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트리아(Tria)에서 트리아의 뷰티 정보를 재미있고 전달하기 위해 모바일 ‘뷰티 예능 쇼’의 형식으로 제작한 새로운 시도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