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능 당일인 11월 17일부터 12월 4일까지 혜택 적용

연극 날 보러와요 사진 아트코리아방송 DB

[서울=아트코리아방송]= 대학 수능이 이제 사흘 앞으로 다가왔다.

수험일 단 하루를 위해 1년 동안 쉴 틈 없이 달려온 수험생들이 갑갑한 교실을 벗어나 자유를 만끽할 수 있는 시간이 머지 않은 것이다. 학업에 지친 스트레스로 지친 몸과 마음을 달래기 위해 좋은 연극 한 편을 보는 것도 좋은 '힐링'이 될 것이다.

그런 의미에서 절찬리에 공연 중인 연극 <날 보러와요>는 그동안 고생한 수험생들을 격려하는 마음을 담아 '수험생 우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수능 당일인 11월 17일부터 12월 4일까지 현장에서 티켓 구매시 기존 4만원에 판매하고 있는 S석 관람권을 1만원에 구매할 수 있다.

단, 수험생 본인에 한하며 수험표를 지참해야만 할인 받을 수 있다.

연극 <날 보러와요>는 올해 개막 20주년을 맞이하고 있으며 '화성연쇄살인사건'을 모티브로 하여 제작된 작품으로 영화 <살인의 추억>의 원작이기도 하다. 형사와 용의자를 비롯한 등장인물 각각이 지닌 드라마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며 ‘진실’에 관한 주제 의식을 나타냄과 동시에 유머코드 또한 놓치지 않으며 극의 균형을 유지한다.

최근 MBC 드라마 <쇼핑왕루이>에서 감초 역할로 열연을 펼친 김병철, 차청화를 비롯하여 공연계의 스타 박정복, 이충주, 강정우 ,이규형 등이 출연한다.

수능 이후 느껴지는 시원섭섭함, 허탈함을 묵직한 감동으로 채워줄 연극<날 보러와요>는  2016년 9월 21일 - 12월 11일까지 DCF 대명문화공장 2관 라이프웨이홀에서 공연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