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 11월 3일부터 11월 5일까지 ‘2017 아시아모델 페스티벌’의 일환으로 진행되는 제4회 코리아미페스티벌이 KBS아레나홀 에서 펼쳐진다.


위 페스티벌은 3일 맥심커버모델 선발대회, 레이싱모델 선발대회, 피팅모델 선발대회, 4일 패션모델 Face of Korea 선발대회, 5일 피트니스모델 선발대회로 진행되며 매일 학교별 패션쇼도 함께 진행된다.

작년 11월 최초로 진행되었던 ‘제1회 레이싱모델 쇼 & 컨테스트’ 는 change & challenge라는 컨셉으로 진행되었으며, 이번 ‘제2회 레이싱모델 쇼 & 컨테스트’ 는 최초 레이싱모델과 피팅모델 콜라보레이션 쇼로 모델들의 분야를 더욱 확장시켜 개최된다.

야마하 바이크와 로럴크라운 래쉬가드쇼, 힙합가수 허인창과 닉스 데님쇼로 심사가 이루어지는 이 대회는 여느 컨테스트와 차별화로 다양한 분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신선하고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레이싱모델 지원자 (곽선행,구민지,김난영,김문선,김보경,김보규,김세나,박성희,소민,송수아,안숙영,양혜원,엄지성,엘라,유하랑,은서아,이구름,임봄,임유라,전상아,최사랑)들은 기존 선배모델들에게 노하우를 전수받고 인성, 이미지메이킹, 포즈, 워킹등 체계화된 교육을 따르며 자기개발을 위해 트레이닝 중이다.

((주)코리아레이싱모델협회 홈페이지에서 10월31~11월2일까지 3일간 네티즌 투표가 진행된다.)

또한 이번대회를 통해 선,후배들의 화합의 장을 마련하고 기업과 모델,모델과 에이젼시,매니지먼트와 기업의 HUB역할로 각 분야의 기업들과 동반 성장하는 협력의 행사로 내년 어워드도 함께 준비하고 있다.

이번 대회에는 팝페라가수 진정훈의 오프닝 축하무대와 신인 걸그룹 헤이미스 의 축하공연, 힙합가수 허인창과 협찬사가 펼치는 패션쇼로 화려한 무대를 연출한다. 

마틴게릭스가 참여한 원나잇 카니발 EDM Festival의 기획 및 연출을 맡았던 손희준PD가 총 연출을, 컨테스트 스토리영상은 라이크잇 이 제작했고, 개그맨이자 레이서 양상국, 방송인 김시향, 레이싱모델 허윤미가 사회를 진행한다.

이번 컨테스트는 레이싱모델의 등용문으로, 모델을 꿈꾸는 지원자들이 참여하여, 어느 한 분야에 국한되지 않고 다양한 분야로 진출을 꾀하는 멀티모델로 활동할 예정이다. 피팅모델의 경우는 현재 활발히 활동하는 피팅모델들(김재인,권혁정,허애선,은송,박에스더,이수정,가정연,김진솔,연지훈,송찬호,김다정,김혜진,최경원,김민경,연하진,김태영,김태현,남윤성,김효진,최정원,김참,김원기,장도진)의 경연으로 펼쳐진다.

후원사는 닉스, st.art, 한케이, 코슈메디컬, 착한차집.  협찬사는 벽제외식산업개발, 야마하, 로터스, 커틸다헤어살롱&서영플러스, 로럴크라운, 두카티, 탄코리아, 아바쿠스, 69슬램, 한.중뷰티산업협회, 미래창조아카데미, 유효숙웨딩 이 함께한다.

한국모델협회 레이싱모델분과 임원진(이진,이가나,서승현,한민지)과 유명 레이싱모델(강이나,김지나,김하음,문세림,엄지아,은빈,차혜리,홍지연), 제1회 레이싱모델 쇼&컨테스트 모델(김혜림,서선옥,심지영,이새나,이여름,유선영,지연,한송이,홍연우)들이 선배 심사위원단으로 참여한다.

.

모델들의 등용을 위해 매년 다양한 쇼를 기획하고 도전하는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은 한국모델협회의 레이싱모델분과로 매년 컨테스트와 어워드를 통해 신인등용 및 현역 모델들과도 함께하며, 기업과 모델이 함께하는 파티로 꾸준히 이어 나갈 것이라 밝혔다.

이번 컨테스트는 (사)한국모델협회(회장 양의식)가 주최하고 ㈜코리아레이싱모델그룹(대표 이현진)이 주관한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