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 씨제스 모델 주원대, 손가은, 인효정과 함께하는 ‘10대 일일모델클래스’ 개최

글로벌 모델에이전시 ‘씨제스모델에디션’이 요즘 핫한 모델인 주원대, 손가은, 인효정과 함께 ‘모델을 지망하는 10대 청소년들을 위한 일일 모델클래스’를 오는 5월 28일 (토) 오후 12시 서울 강남구에 논현동에 위치한 씨제스모델에디션 아카데미 홀에서 개최한다.

차세대 모델테이너 발굴, 양성하는 씨제스모델에디션 아카데미에서 진행되는 이번 일일 모델클래스는 바디셰이핑(몸매 교정), 모델 워킹, 포토포즈 수업과 모델 주원대, 손가은, 인효정의 모델 포즈 수업과 토크의 시간을 가질 예정이어서 눈길을 끈다.

데블스런웨이로 큰 화제를 불러 일으키며 전성기를 열어가고 있는 모델 주원대는 최근, ‘2016 서울걸즈컬렉션 SGC SUPER LIVE (SGC 슈퍼 라이브)’에서 재치 있는 입담과 진행 실력으로 화려하게 MC 신고식을 치뤄 화제를 모으고 있으며, 현재 ‘아시아뉴스타모델선발대회 페이스 오브 아시아’ 출전 중이다.

씨제스모델에디션 아카데미 출신으로 ‘2016 FW 헤라서울패션위크’에서 큰 주목을 받으며 화려하게 데뷔한 손가은은 올해 만 18세로 신장 181cm에 모델 장윤주를 닮아 ‘포스트 장윤주로’ 화제가 되면서 활발한 모델 활동을 하고 있다.

모델 인효정은 현재 나이 만 14세 중학교 3학년으로 ‘수영계의 김연아’로 이름을 알린 싱크로나이즈드 (수중발레) 선수 출신에서 모델 계로 전향해 이슈를 불러 일으켰다. 귀엽고, 예쁜 소녀다운 마스크에 서구적인 몸매로 ‘베네피트’, ‘스킨푸드’ 등 특히, 뷰티 브랜드와의 광고, 화보, 스타일링 클래스를 통해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

씨제스모델에디션 관계자는 ‘이번 일일모델 클래스는 10대만을 위한 일일 모델 클래스로 10대들 에게 인기가 많은 모델 주원대와 10대 모델인 손가은, 인효정 등이 함께 해 10대들과의 공감 할 수 있는 대화의 시간과 함께 모델 체험을 가질 수 있게 구성 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오는 5월 28일에 개최하는 모델 주원대, 손가은, 인효정과 함께 하는 ‘10대만을 위한 일일모델클래스’는 씨제스모델에디션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26일까지 선착순 접수한다. <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