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FC "윤동식", 노장이 집중하면 무섭다
로드 FC "윤동식", 노장이 집중하면 무섭다
  • 이용선 기자
  • 승인 2016.05.10 19: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서울=아트코리아방송] = 윤동식이 10일 오후 서울 압구정 로드 FC 압구정짐에서 열린 샤오미 로드 FC 031 (XIAOMI ROAD FC 031) 대회 기자간담회에 참석했다.

최영과의 인연이 있느냐는 질문에 처음이다. 조금 전에 대기실에서 악수하면서 인사했는데 손이 상당히 큰거 같다는 첫 인상을 얘기했다. 이에 대해 최영은 2007년 '히어로즈' 때 호텔에서 인사를 나눴는데 기억하지 못해 충격이라고 말했다.

본인의 체급이 미들급인데 현 미들급 챔피언인 차정환에게 도전할 의사가 있느냐는 질문에 이전 시합 두 번 모두 이겼다. 일본단체 딥 챔피언인 최영이 왔고 이번 대진이 의미있는 시합이 될 거라고 생각한다면서 노장이 집중하면 무섭다. 예전 기량을 찾아가고 있고 경험도 있기 때문에 이번에 좋은 결과가 있다면 타이틀전에 도전해 볼 의향이 있다고 밝혔다.

한편 ROAD FC (로드FC)는 5월 14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XIAOMI ROAD FC 031을 개최한다. 메인이벤트였던 ‘라이트급 챔피언’ 권아솔과 ‘미들급’ 이둘희의 무제한급 대결은 이둘희의 부상으로 무산됐으며 현재 대체 선수 물색중이다.  코메인 이벤트는 ‘밴텀급 챔피언’ 이윤준과 ‘UFC 출신’ 조지 루프의 페더급 경기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