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 걸그룹 ATT의 2016년 3월에 가진 중국 프로모션 TOUR의 마지막 선물인 중국 당나라 전통의상 사진이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에 올라왔다.

5인조 걸그룹 ATT는 모두 중국 당나라 전통의상 인증사진으로 화사하며 우아한 모습들이 중국에서의 활동을 대변해 주는 듯하다.

브로드 엔터테인먼트 소속의 걸그룹 ATT는 음반 'pop it up'의 프로모션 투어차 지난 3월 6일 상해로 출국 6개의 성에 대한 방송 프로모션 및 영화 미팅 등을 진행하였다.

걸그룹 ATT는 브로드 차이나 왕위 대표와 약 20여 일간의 프로모션 대장정을 마치고 28일 인천으로 귀국한다.

이어서 걸그룹 ATT 멤버들은 29일 OBS 계획된 신규 프로그램인 MP3 녹화 현장으로 바로 움직인다.

또한 좋은 성적을 보인 '출발드림팀-걸그룹 100인의 열전'방송은 KBS2 방송을 통해서 10일 오전 10:30 방영된다.

브로드 엔터테인먼트 박정일 대표는 "새로운 모습으로 2016 봄의 걸그룹 대전에 합류할  걸그룹 ATT의 행보는 3월 28일 귀국을 기점으로 방향을 제시할 예정이다." 피력했다.

또한 걸그룹 ATT 의 실무 담당 측에서는 "중국 프로모션을 마치고 귀국한 걸그룹 ATT의 신보 소식 및 활동의 계획은 현재 고교 재학 중인 세명 멤버의 향후 거취와 함께 29일 공표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