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지인 기자 = JTBC 금토드라마 ‘마담 앙트완’ 속 한예슬 메이크업이 연일 화제다.

지난 12, 13일 방송된 ‘마담 앙트완’에서는 혜림(한예슬)과 수현(성준)의 달달한 데이트 장면이 그려졌다. 아슬아슬 썸을 타며 시청자들의 마음을 흔들어 놓던 두 사람이 드디어 성준의 고백으로  본격 러브라인에 힘을 싣었다.

12일 방송분에서 혜림(한예슬)은 수현(성준)을 만나는 장면에서 ‘핫핑크 입술’로 등장했다. 또렷하게 입술 전체에 발라 그녀만의 매력을 어필할 수 있는 데이트 메이크업을 완성했다. 이날 수현(성준)이 한예슬을 향해 진심을 보이며, 둘은 달콤한 첫키스를 했다. 이어진 13일 방송에서 혜림(한예슬)은 데이트를 준비하며, 수현(성준)과의 박력있는 키스를 상상. 꿈에 부푼 모습으로 또 다시 ‘핫핑크 립스틱’을 선택했다.

한예슬의 키스를 부르는 이 립스틱은 샤넬 코스메틱 제품으로 ‘루쥬 알뤼르 138호 푸규스’로 알려졌다. 그녀의 톡톡튀는 이미지에 안성맞춤인 핫핑크 컬러로 촉촉한 발림이 특징이다.

방송 후 ‘한예슬 립스틱’에 대한 문의가 끊임없이 이어지고 있다. 이날 방송을 본 시청자들은 ‘한예슬 입술, 성준이 키스할 만 해’, ‘본격 러브라인 들어가나요~?’, ‘입술에 봄이 앉은 듯! 나도 연애하고싶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