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이용선 기자 = 2015년 최고의 신인에서 2016년 최고 기대주로 차근차근 성장하고 있는 여섯 소녀들..
여자친구의 세 번째 미니앨범 'SNOWFLAKE' 쇼케이스가 25일 오후 광장동 악스코리아에서 많은 언론 기자들이 모인 가운데 열렸다.

순수한 눈의 결정 - 눈꽃,눈송이를 뜻하는 앨범 타이틀 'SNOWFLAKE'는 여자친구가 가진 아이덴티티를 표현하는 단어로 약하지만,추운 곳에서도 아름다운 눈꽃처럼, 빛나는 음악으로 멋지게 성장해 나가길 바라는 마음을 담았다.

여자친구는 이번 앨범을 통해 여자친구만의 매력을  보여주는 것은 물론, 음악적 스펙트럼을 넓히며, 다시 한 번 가요계에 새로운 반향을 불러 일으킬 전망이다.

3rd Mini Album 'SMOWFLAKE'는 슬프면서도 비장한 느낌의 앨범 인트로 곡 'SNOWFLAKE'를 시작으로, 여자친구의 '파워청순' 컨셉트를 다시 한 번 보여주며 다른 한 편으로는 아련하고 서정적인 가사와 멜로디가 돋보이는 타이틀곡 '시간을 달려서',절제된 드럼 사운드가 인상적인 팝 스타일의 곡 '내 이름을 불러줘', 멤버들이 인트로나레이션에 참여한 귀여운 곡 '사랑별', 여자친구만의 활기찬 응원가 '그런 날엔', 여자친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발라드 곡 'TRUST' 등 총 7곡이 담겨 여자친구의 컴백을 기다린 팬들의 귀와 마음을 정화시켜 줄 것이다.

컴백 전부터 각 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하는 등 이미 많은 언론과 팬들의 지대한 관심속에 성공적인 쇼케이스를 마친 여자친구는 2016년 그들의 바램처럼 가요무대에서 1위를 하기 위한 시동을 걸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