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에서 김미경(최강자 역)은 최강희(신은수 역)와 주상욱(진형우 역)의 재회를 모르고 있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지난 방송에서 김미경은 딸 최강희와 주상욱이 재회를 하며 애절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몰랐고, 김미경은 평소 답게 최강희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하루 빨리 남편감을 만나길 바라고 있었다.

김미경은 평소 같지 않은 최강희의 행동을 보며 의심했지만, 최강희가 주상욱과 위험한 사랑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모르고, 남자가 생겼다는 이유만으로 기뻐해 아무것도 모르는 김미경의 밝은 모습을 통해 안타까움을 자아냈다.

김미경은 철부지 엄마 최강자 역을 맡았지만, 누구보다 딸 최강희를 생각하는 마음이 컸으며 과거 최강희가 남편으로 인해 안좋은 삶을 시작했다고 생각하며 마음 아파했다.

그리고 김미경은 최강희가 어린 나이에 낳은 딸 미래를 대신 돌보며 힘든 과거를 보냈으며, 최강희에게 투정어린 말투로 티격태격했지만 누구보다 딸을 생각하는 모성애를 열연 중이다.

MBC 월화드라마 ‘화려한 유혹’은 기구한 운명을 살게 되는 한 여인과 그를 질투하는 또 다른 여인, 이들을 둘러싼 한 남자의 복수를 그린 작품으로, 매주 월, 화 밤10시에 방송된다. (사진:MBC '화려한 유혹' 방송 캡쳐)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