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백진욱 기자 = 민족 최대의 명절인 한가위를 목전에 둔 지금, 평소 감사한 주변 사람들에게 마음을 전하고자 선물 고르기에 정신이 없을 것이다.

예쁘게 포장된 식료품부터 명절 선물에 빠지지 않은 생활용품 세트까지 그 종류 또한 다양해 어떤 걸 선택해야 할지 아직 정하지 못했다면 남녀노소 모든 이에게 환영받는 화장품을 선물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특히 부모님들께 드리기 좋은 안티에이징 제품의 구성을 비롯 보습과 화이트닝 등 다양한 기획의 제품들이 최대 50% 이상의 할인된 가격으로 대거 준비하고 있다. 선물을 하는 이의 마음도, 선물을 받은 이의 마음도 한가위처럼 넉넉해질 알뜰 화장품 기획전을 소개한다.

■ 한가위의 풍성함을 피부에도

화장품 및 헬스 푸드 브랜드 DHC KOREA에서는 부모님께 드리기 좋은 ‘피부 보약’과 여심을 사로 잡는 ‘추석 뷰티’로 구성되어 자사 시그니처 제품인 ‘스베스베 세트’를 포함해 총 6종의 세트가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라인업 되어있다.

]뉴질랜드 내추럴 브랜드 트릴로지는 유기농 로즈힙 오일과 하이드레이팅 미스트 토너 그리고 바이탈 모이스춰라이징 크림으로 구성된 ‘트릴로지 3종 추석 선물 세트’를 준비했고, 프랑스 150년 전통의 끄렘 시몽은 ‘끄렘 유니버셀’을 비롯 본품 구매 시 49,000원 상당의 스타터킷을 추석까지 한시적으로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 추석 음식 냄새 밴 머리와 몸을 향기롭게

내추럴 퍼스널 케어 브랜드 버츠비에서는 촉촉한 바디로 가꿔줄 바디워시와 쉬어 바디로션으로 구성된 ‘바디 케어 기프트 세트’를 준비 했으며, 세트 구매 시 버츠비 립 밤과 세이브 더 허니 비 캔들, 샤워 퍼프를 증정한다.

스페셜 헤어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에서는 가을철 푸석푸석 생기 없는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주는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125ml+25ml)와 모로칸오일의 시그니처 향을 담은 캔들로 구성된 홈 앤 어웨이 위드 캔들을 선보인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