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아트코리아방송] 김태경 기자 = 한국 가요계의 원조, 한국가요계의 히어로들이 오는 9월 5일 일산 킨텍스에서 ‘가요톱텐’ 콘서트를 개최하며전설의 무대를 재현할 예정이다.

이번 가요톱텐 콘서트에 출연하는 아티스트 심신-박남정-김완선-이상우 등의 출연진들은 제작사와의 단독 인터뷰를 통해 이번 콘서트를 위해 당시의 모습을 재현함과 동시에 최근 들어 활동하는 모습까지 다양하게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으로 그들의 지나온 그리고 현재의 음악 시간을 전달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당시 '가요톱텐' 5주 연속 1위를 차지한 골든컵의 전성기 가수들이 출연하는 이번 콘서트는 원조 꽃미남 가수 심신, 한국의 마이클잭슨 박남정, 전설의 디바 김완선, 영광의 골든컵의 주인공 이상우 등이 출연을 확정지었으며 추억의 7080세대 대표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 그 시절 가요계를 장악했던 최강의 라인업으로 40.50대에게는 추억의 파노라마를 선사하고 20.30에게는 한국가요계의 전설을 재현하는 화려한 무대를 펼칠 예정이다.

또한 이번 ‘가요톱텐’ 콘서트는 정통 라이브 콘서트로서 당시 명곡들을 빠짐 없이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 시절 추억의 영상들을 재상영, 당시의 최고 인기 프로그램 ‘가요톱텐’을 재조명할 예정이며 현 세대 아티스트들에게도 계속해서 리메이크 되며 사랑 받고 있는 심신의 ‘오직 하나뿐인 그대’, 박남정 ‘널 그리며’, 김완선 ‘삐에로는 우릴 보고 웃지’, 이상우 ‘그녀를 만나는 곳 100M 전’ 등 수 많은 히트곡들을 라이브로 공연하며 당대 정상을 수 놓았던 그들의 무대를 다시 한번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가요톱텐’ 콘서트 주최사 ‘서울걸즈컬렉션’은 그 동안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행사로 한국의 대형 한류 콘서트 등을 소개해 왔으며, 2013년에는 한국무역협회가 선정하는 무역의 날 포상에서 100만달러 수출탑에 선정된 바 있다.

이와 같은 국내 최고의 제작진과 함께하는 추억의 ‘가요톱텐’ 콘서트는 오는 9월 5일 일산 킨텍스에서 오후 6시에 개최될 예정이며 (주)서울걸즈컬렉션이 주최하고 예움 엔터테인먼트가 후원하며 티켓구매는 티켓사이트들을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자세한 티켓팅 일정과 공연에 관한 사항은 (주) 서울걸즈컬렉션 공식 홈페이지(http://seoulgirlscollection.o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아트코리아방송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